익명 기업, 완주 다함께돌봄센터에 라면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8 11:25:17
  • -
  • +
  • 인쇄
김재천 군의회 의장 연계로 30박스 기부
▲ 익명 기업, 완주 다함께돌봄센터에 라면 후원

[뉴스스텝] 이름을 밝히지 않은 익명의 기업이 완주군의 다함께돌봄센터 아동들을 위해 라면 30박스를 기부했다.

18일 완주군에 따르면 이번 물품 지원은 평소 맞벌이 가정의 돌봄 및 아동복지시설에 관심이 많은 완주군의회 김재천 부의장의 연계를 통해 이뤄졌다.

기부받은 라면은 다함께돌봄센터 190여 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재천 완주군의회 부의장은 “앞으로도 많은 기관 단체들이 지역의 아이들에게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길 소망한다”며 “완주군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소중한 기부를 해주신 익명의 후원기업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맞벌이 가정이 일·가정 양립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안전하게 아이들을 맡길 수 있도록 돌봄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돌봄센터는 초등돌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자체에서 설치 운영하는 아동복지시설로 완주군에서는 8개소가 운영되고 있다.

맞벌이 가구 등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일시·상시 돌봄, 생활지도, 프로그램 활동 등 다양한 돌봄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설공단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전 직원, 대규모 행사 대비 안전교육 실시

[뉴스스텝] 인천시설공단 아시아드경기장은 대규모 공연 및 행사에 대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16일 국민안전체험관에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직원들은 심폐소생술과 응급처치법 등 재난 상황 시 대응능력을 높이며 대규모 행사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기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웠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안전교육과 체험을 통해 관람객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위기 상황 대응력 함양에 최선을

아리모리 앙상블, 이천시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성료

[뉴스스텝] 아리모리 앙상블은 이천시 2025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모두가 내일은 성평등: 함께 만드는 평등 세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8월 13일 다산고등학교를 시작으로, 9월 4일 증포중학교, 9월 12일 이천양정여자중학교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총 1,00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강연과 역할극, 공연을 융합한 복합 콘텐츠 형식으로 구성되어 청

가평소방서, 의용소방대 안전홍보차량 인수식 개최

[뉴스스텝] 가평소방서는 지난 16일, 가평군 의용소방대의 안전교육 및 홍보 활동 강화를 위한 의용소방대 안전 홍보 차량 인수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경수 가평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가평군 의용(남·여)소방대 연합회장,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이번에 전달된 차량은 가평 의용(남·여)소방대 연합회에서 활용될 차량으로, 한국수력원자력(주) 청평수력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