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주민 화합의 장 '팔달 어울림 한마당'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1 11:35:44
  • -
  • +
  • 인쇄
▲ 수원시 팔달구, 주민 화합의 장 ‘팔달 어울림 한마당’개최

[뉴스스텝] 지난 20일 팔달문화센터에서는 팔달구의 대표 축제이자 주민 화합의 장인 팔달 어울림 한마당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아침부터 내린 가을비에도 구민 300여 명이 자리를 함께하며 흥겨운 축제를 즐겼다.

구성진 민요 가락의 한소리예술단을 비롯한 팔달여성합창단, NJ 천사예술단 등의 다채로운 사전공연으로 막을 연 팔달 어울림 한마당은 행사장을 찾은 내빈들의 축하인사와 함께 각 동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 속에서 주민 노래자랑이 펼쳐졌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수원시립합창단과 박강성의 수준 높은 노래 공연 뿐만 아니라 K-타이거즈의 화려한 태권도 퍼포먼스가 구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구민들은 이날 궂은 날씨로 인한 장소 변경에도 행사장을 찾아와 다채로운 공연을 즐기며 팔달구민의 끼와 흥을 발산하며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김기배 팔달구청장은 “갑작스러운 비에도 이곳을 찾아와 팔달구 화합의 장을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오늘 이 시간이 구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라며,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 저소득 청년 1인 가구 '내일을 여는 산책' 사업 추진

[뉴스스텝] 아산시가 10월부터 저소득 청년 1인 가구 중 사회적 고립 위험군을 대상으로 외출 유도형 생활 쿠폰을 지급하는 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저소득 청년 1인 가구의 사회적 고립을 해소하고 외부 활동을 유도하여 고독사 등 위험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아산시는 상반기 저소득 청년 1인 가구 실태조사를 통해 고립 위험군 23명을 발굴했으며, 대상자들에게 외출 유도형 쿠폰을 지급해 반찬 구매

단양군, '2025년 규제개혁 공모전' 선정 결과 발표

[뉴스스텝] 충북 단양군은 ‘2025년 단양군 규제개혁 공모전’의 우수과제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행정 전반의 불합리한 규제를 개선하고 군민 생활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 총 14건의 제안 중 9건이 최종 심사대상으로 올라 규제개혁 위원회의 공정한 평가를 거쳐 수상작이 결정됐다.올해 최우수상은 민원과 김용찬 주무관의 ‘지적재조사 조정금 분할납부 신청서

원주시, 제4회 치악산 고구마 축제 개최

[뉴스스텝] 원주농협이 주관하는 제4회 치악산 고구마 축제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간현관광지 제3주차장 일대에서 개최된다.이번 축제에서는 조합원으로 구성된 향토예술단의 식전 공연, 가마솥 퍼포먼스, 색소폰 및 통기타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펼쳐진다.또한 고구마 품종 전시, 출하인 사진(성명) 전시, 품평회 출품작 시상·전시 등을 통해 행사의 내실을 다지고 축제 분위기를 한층 높일 예정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