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축구협회, 정선여자축구 동호회 창단 및 회원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8 11:35:16
  • -
  • +
  • 인쇄
▲ 정선군축구협회, 정선여자축구 동호회 창단 및 회원모집

[뉴스스텝] 정선군축구협회는 건강과 행복, 활력이 넘치는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정선여자축구 동호회 창단을 추진한다.

정선여자축구 동호회는 현재 17명의 회원들이 매주 봉양풋살장에 모여 기초체력과 기본 훈련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수문장으로 활약한 최인영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를 감독으로 영입해 실력 향상에 매진하고 있다.

동호회는 다양한 직업과 연령의 여성 회원들이 모여 축구공 하나로 서로 의지하고 달리면서 축구의 재미에 흠뻑 빠져가고 있으며 경기장 밖에서의 일상에서도 삶의 활력을 찾아가고 있다.

협회는 최인영 감독과 함께 재미있는 축구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더욱 많은 여성들이 축구를 즐기며, 여자축구 활성화는 물론 건강을 지키는 동호회로 거듭나기 위해 동호회 창단식을 준비 중에 있다.

최인영 정선여자축구 동호회 감독은 “혼자하는 운동이 아닌 함께하는 축구를 통해 정선 여성들이 즐거운 생활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축구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정선여자축구 동호회 운영에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정선여자축구 동호회는 축구를 사랑하는 여성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정선군 관내 거주하는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정선군축구협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조희선 의원, 실효성 없는 정책에 30억… 도민 신뢰 저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희선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9월 10일 열린 제386회 임시회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심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의 실효성과 예산 적정성에 대해 강하게 문제를 제기했다.조 의원은 “도민의 문화 접근성 향상이라는 사업 취지는 공감하지만,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유사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경기도의 별도 사업이 중복

농식품부 장관, 동물보호단체와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9월 10일 오후, 서울 하나증권센터에서 주요 동물보호단체장과 동물복지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오는 10월 4일 법정기념일인 제1회 동물보호의 날을 맞이하여 동물복지 강화를 위한 정부의 정책방향을 공유하고 동물보호단체의 건의 사항을 수렴하기 위해 개최됐다. 간담회에는 조희경 동물자유연대 대표, 전진경 동물권행동 카라 대표, 김세현 비글구조네트워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정

[뉴스스텝]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은 일터 혁신의 현장 확산을 위해 「2025년 일터혁신 상생컨설팅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일터혁신’이란 노사 참여를 기반으로 일하는 방식 등을 개선해서 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근로 여건을 향상시키는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말하는데, 정부는 일터혁신을 희망하는 기업에 무료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사업을 통해 일터의 변화를 촉진하고 상생하는 문화 확산을 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