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드는 거제, 브랜드슬로건 캐릭터 공모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11:35:31
  • -
  • +
  • 인쇄
▲ 내가 만드는 거제, 브랜드슬로건캐릭터 공모전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12월 21일부터 거제시 브랜드슬로건과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한다. 브랜드슬로건 공모전은 1월 4일까지, 캐릭터공모전은 1월 9일까지 접수받는다.

이번 공모전은 '거제시 상징물 개발 용역'의 일환으로 새로운 브랜드슬로건ž캐릭터 개발에 착수한 거제시가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브랜드슬로건은 거제의 매력과 가치, 미래비전을 함축적으로 담아낼 수 있는 간결하고 참신한 10자 이내 문구, 캐릭터의 경우 다양한 연령대에 친근감을 주는 대중성, 심미성, 상품성을 갖춘 디자인으로 기본형 1종, 응용동작 1종의 자유양식으로 접수를 받는다.

두 개의 공모전 모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횟수 제한없이 참여할 수 있고, 수상작의 모든 권한은 주최측에 귀속된다.

참여는 시 홈페이지ž인스타그램에 게시된 QR코드로 가능하며 선정 결과는 1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작에 대해서는 브랜드슬로건 공모전의 경우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50만원 4명 ▲아이디어상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상품권이 10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며, 캐릭터공모전은 ▲최우수상 200만원(1명) ▲우수상 50만원 3명 ▲아이디어상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상품권이 50명 지급될 예정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슬로건과 캐릭터에 대한 참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하니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미리내도서관,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원주시 미리내도서관은 혁신도시 공공기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도시 한 책’ 읽기 릴레이 독서와 야간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프로그램에는 국립공원관리공단 등 8개 기관 직원이 참여했으며, 2025년 원주시 한 도시 한 책 도서 ‘내 마음의 B컷’을 함께 읽고 서평을 작성해 야외 전시회를 개최했다. 또한 공공기관 직원들의 재능기부로 독서 후 토론모임을 진행해 책 읽는 기쁨을 공유하는 자

세종시 부강면, 기부 동참 5개 업소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나눔을 실천하는 관내 사업체 5곳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부강면 지사협은 지난달 30일 노호 카페, 신설집, 스테이인터뷰 노호, 진성민속촌 부강본점(대표 박인천), 파리바게트 세종부강점(대표 이현숙)을 찾아 현판식을 가졌다. 착한가게는 매월 3만 원 이상 일정 금액을 기부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는 사업체를 의미한다. 착한가게를

시흥시, 찾아가는 건강 이동버스 '건강드림 흥카'로 맞춤형 서비스 확대

[뉴스스텝] 시흥시 정왕보건지소는 지난 9월부터 매주 화ㆍ수요일 생활터 중심 찾아가는 건강 이동버스 ‘건강드림 흥카’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9월 30일에는 정왕동 동남아파트를 찾아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현장에서는 혈압·혈당 측정, 체성분 검사 등 기본 건강검사와 상담뿐만 아니라, 치매 조기 검진과 정신건강 상담까지 함께 진행돼 주민들의 건강 전반을 점검할 기회를 제공했다.하반기부터는 치매안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