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가족과 함께 네 번째 영화 보는날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5 12:10:59
  • -
  • +
  • 인쇄
한누리전원생활센터에서 ‘영웅’ 상영
▲ 가족과 함께 네 번째 영화 보는날

[뉴스스텝] 봉화군은 14일 상운면 한누리전원생활센터에서 청소년 및 지역주민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족과 함께 영화 보는 날 네 번째 영화로 ‘영웅’을 상영했다.

가족과 함께 영화 보는 날은 문화적으로 소외된 우리 지역 청소년과 지역주민에게 찾아가 문화공연을 추진해 지역주민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 중심의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날 상영한 영화 영웅은 뮤지컬 영웅을 영화로 만든 것으로 안중근 의사의 일대기를 그렸다.

봉화군 관계자는 “소천, 석포 등 지역에 찾아가 영화를 상영하면서 청소년과 가족, 지역민이 함께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것 자체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도 문화를 통해 청소년과 지역민이 행복한 봉화를 만들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 첨단기술의 축제,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개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 항공안전기술원이 후원하는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이 10월 16일 남원종합스포츠타운에서 성대한 막을 올리며 4일간의 미래산업 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제전은 드론과 로봇 산업의 기술, 정책, 문화가 융합된 복합형 페스티벌로 기획됐으며, 개막 첫날부터 시민과 학생, 국내외

신상진 성남시장,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 참석

[뉴스스텝] 신상진 성남시장은 16일 오후 4시부터 중원구 일대에서 열린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에 참석했다.이날 개장식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는 오후 4시 성남동 유아숲놀이터(성남중학교 맞은편)에서, 2부는 오후 5시 하대원동 책 읽는 광장(중원유스센터 맞은편)에서 각각 열렸다.신 시장은 기념사에서 “중원구에 잘 조성된 공원이 부족했던 현실에서 이렇게 여가를 즐기고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산시는 16일 하양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북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행사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어울리는 스포츠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경산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북 각 시‧군을 대표하는 선수 및 임원 210여 명이 참가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