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주)한중엔시에스와 함께하는 주거환경개선사업 사랑을 전하는 ‘러브하우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1 12:16:00
  • -
  • +
  • 인쇄
▲ (주)한중엔시에스와 함께하는 주거환경개선사업

[뉴스스텝] (사)영천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30일 자양면 삼귀리에서 최기문 영천시장, 박봉규 영천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한중엔시에스 김환식 대표 등이 참여한 가운데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인 ‘러브하우스 7호’ 기념식을 진행했다.

‘러브하우스’ 사업은 취약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으로 (주)한중엔시에스와 계열사가 모금한 성금으로 올해 7호 사업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한중엔시에스 본사뿐만 아니라 계열사도 함께 참여해 더 큰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봉사활동에는 집 수리 전문 봉사단체인 징검다리봉사단이 참여했으며, 3월 1일부터 9일까지 9일간 단열을 위한 벽체 보강 및 새시 교체를 비롯해 지붕 보수, 화장실 개축, 싱크대 및 도배·장판 교체 등 집의 전반적인 보수 활동이 전개됐다.

올해 ‘러브하우스’에 선정된 가구원들은 "보금자리를 탈바꿈시켜주기 위해 열심히 봉사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행복하게 지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면서 눈시울을 적셨다.

한중엔시에스 김환식 대표는 “개인 공사 일정으로 바쁘신 중에도 묵묵히 재능을 베풀어주신 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오래오래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중엔시에스는 영천시 채신동에 소재한 에너지 저장 장치 제조 기업으로 1995년 창업 후 대외적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김환식 대표 및 임직원은 2014년부터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여 년간 지정기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1억 5천여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나주시, ‘청소년수련관 유지보수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전라남도 나주시는 지난 22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수련관 유지보수 관련 간담회를 열고 청소년들의 의견을 직접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이번 간담회는 노후화된 청소년수련관의 안전성 확보와 환경 개선을 위해 2024년부터 단계적으로 추진해 온 리모델링 사업의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향후 공간 활용 방안에 대한 청소년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기 위해 기획됐다.이날 간담회에는 나주시 관계 공무원, 설계용역

천안도시공사, 서산시시설관리공단과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탁

[뉴스스텝] 천안도시공사는 23일 서산시시설관리공단과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금 기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공사와 공단은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약 1,200만 원을 상호 기탁했다. 기부금은 최근 집중호우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천안시와 서산시의 수해 복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공사와 공단은 앞으로도 재난·재해 대응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상호 지원 체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달성군, 의료·요양·돌봄 통합지원회의 개최

[뉴스스텝] 달성군은 지난 23일 달성군청 중회의실에서 ‘의료·요양·돌봄 통합지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달성고령지사, 달성군보건소, 관내 재가노인돌봄센터 등 주요 서비스 제공기관과 군청 및 읍면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대상자 맞춤형 통합지원계획을 논의하고, 각 기관이 제공할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나누었다. 각 기관은 이 계획에 따라 대상자에게 맞춤형 돌봄 통합지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