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로컬푸드, 설맞이 농축산물 최대 20% 할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7 12:10:25
  • -
  • +
  • 인쇄
농림축산식품부 ‘농축산물 할인지원 사업’ 선정
▲ 순천로컬푸드, 설맞이 농축산물 최대 20% 할인

[뉴스스텝] 순천시 출자 기관인 순천로컬푸드(주)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원하는 ‘농축산물 할인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주민들에게 국산 농축산물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농축산물 할인 지원 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가 국산 농축산물 소비 촉진과 국민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를 목표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설맞이 할인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할인 품목으로는 채소류(배추, 무, 흙대파, 양파, 새송이버섯, 밤, 토마토, 방울토마토), 과일류(사과, 귤, 한라봉, 단감), 축산물(한돈 앞다리살, 계란, 닭고기) 등이 포함된다.

이번 할인 혜택은 순천로컬푸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1인당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순천사랑상품권을 사용할 경우, 최대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월 순천사랑상품권 15% 할인 + 농축산물 할인 20%)

단, 예산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농축산물 할인 지원 사업을 통해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농업인의 소득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할인 혜택 및 행사 기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로컬푸드 공식 누리집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 운영

[뉴스스텝] 장수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장수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8월부터 7개 읍·면 대표경로당을 포함한 14개소를 대상으로 추진돼,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장수형 스마트경로당은 고령층의 생활 특성에 맞춰 △스마트 건강관리 △스마트 디지털 교육 △안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서해안철도의 국가철도망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영광군, 군산시, 부안군, 고창군과 손을 잡았다.12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남 함평군·영광군, 전북 군산시· 부안군·고창군 등 서해안 5개 시군이 함께 지난 11일 ‘서해안철도 국가철도망 반영촉구 업무 협의회’를 개최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서해안철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새만금에서 목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김미경 강사 초청 특강 개최

[뉴스스텝]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물빛극장에서 특별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특강은 자존감 회복과 동기 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삶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