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불은면 체육진흥후원회, 군 체육대회 준비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9 12:16:06
  • -
  • +
  • 인쇄
군 체육대회 준비 위한 임시총회 개최 및 2025 APEC 정상회의 인천 유치 지지선언 실시
▲ 강화군 불은면 체육진흥후원회, 군 체육대회 준비 시작

[뉴스스텝] 강화군 불은면 체육진흥후원회가 지난 8일 제52회 강화군민의 날 기념 및 제78회 강화군체육대회 준비의 시작을 알리는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참석한 50여 명의 회원들은 본격적인 회의에 앞서 2025 APEC 정상회의 인천 유치를 위한 지지선언에 나서며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적극 협조할 것을 다짐했다.

지지선언을 마친 후에는 선수단 입장식과 경기 종목별 출전 선수 선발, 향후 훈련 계획 등을 논의하며 군 체육대회 참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강민 후원회장은 “오랜만에 군 체육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회원들을 비롯한 많은 주민들의 동참이 필요하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김용수 불은면장은 “지속되는 폭염에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면민들이 하나가 되어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부족함이 없도록 체육대회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꿈틀 제1회 ‘손에 손 잡고 청소년축제 ’ 10월 26일 개최

[뉴스스텝] 홍천군은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청소년 공간 꿈틀에서 “제1회 꿈틀 청소년 축제‘가 10월 26일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국비 70%, 군비 30%)은 2020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되어 아이들꿈터(꿈틀), 복지회관 리모델링, 산책로 정비 등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추진됐다. 청소년 공간 꿈틀은 지역 청소년들을

금산군,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사업 박차

[뉴스스텝] 금산군은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 실시설계가 완료됨에 따라 올해 본격적인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해당 지역은 하수관로가 없어 주민 불편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총 50억 원을 투입해 정비를 추진한다.군은 사업승인인가 고시 이후 연내 공사를 착수해 오는 2027년 사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하수처리 효율이 크게 향상돼 지역 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됐다.군

‘아이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하루!’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신나는 개막!

[뉴스스텝]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가 지난 23일부터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쁘띠벨 공연단과 지역 어린이 200여 명이 참여한 개막퍼레이드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올해 퍼레이드 주제는 ‘출동! 귀염뽀짝 어벤져스’로 복고풍의 의상을 착용한 아이들이 신나는 춤과 함께 퍼레이드를 함께했다.24일 금요일에는 오후 4시와 5시 반에는‘EBS 이벤져스’준비되어 있고, 25일 토요일에는 오후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