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 청송정원에서‘제4회 청송예술제’열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2 12:26:04
  • -
  • +
  • 인쇄
▲ 깊어가는 가을, 청송정원에서‘제4회 청송예술제’열려~

[뉴스스텝] 청송군은 오는 주말인 10월 14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제4회 청송예술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청송지회가 주최하는 제4회 청송예술제는 한국문인협회 청송지부, 한국미술협회 청송지부, 한국국악협회 청송지부가 참여하여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의 볼거리, 체험거리 및 공연으로 꾸며진다.

한국문인협회 청송지부에서는 청송정원 사행시 백일장 대회와 시낭송회, 서각시화전을, 한국미술협회 청송지부에서는 가면 만들기, 가훈써주기, 사생대회 그리고 가죽공예와 포크아트 체험을 개최할 예정이며, 한국국악협회 청송지부에서는 다양한 국악공연을 제공하여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트로트 가수 박연철과 태윤이 출연하는 초청공연, 라온색소폰앙상블이 연주하는 식전공연 등은 청송예술제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예술제에서 다양한 문화·예술체험으로 아름다운 백일홍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또한 청송예술이 더욱 알려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