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중마동주민자치센터, 2023년 하반기 프로그램 개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8 12:20:43
  • -
  • +
  • 인쇄
하반기 개강 첫 수업 수강생 및 강사 응원
▲ 중마동주민자치센터, 2023년 하반기 프로그램 개강

[뉴스스텝] 광양시 중마동은 7일 2023년 하반기 중마동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개강했다.

하반기 프로그램은 요가, 라인댄스, 판소리 민요, 노래 교실, 통기타, 퓨전 장구 등 24개 강좌로 오는 12월 22일까지 운영된다.

지난 7월 인터넷과 방문 신청을 통해 수강생 708명이 모집됐으며, 정원미달 강좌에 대해서는 상시 방문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중마동 총무팀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7일과 8일에는 조동수 중마동장과 김진환 중마동주민자치위원장이 24개 강좌의 첫 수업에 방문해 떡 나눔을 통해 하반기 수강생과 강사를 응원했다.

김진환 중마동주민자치위원장은 “방문 접수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봉사해 준 위원들에게 고맙다”면서 “앞으로도 중마동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동수 중마동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들이 일상에서 활력을 되찾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중마동민을 비롯한 광양시민들이 유익한 문화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꿈틀 제1회 ‘손에 손 잡고 청소년축제 ’ 10월 26일 개최

[뉴스스텝] 홍천군은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청소년 공간 꿈틀에서 “제1회 꿈틀 청소년 축제‘가 10월 26일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국비 70%, 군비 30%)은 2020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되어 아이들꿈터(꿈틀), 복지회관 리모델링, 산책로 정비 등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추진됐다. 청소년 공간 꿈틀은 지역 청소년들을

금산군,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사업 박차

[뉴스스텝] 금산군은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 실시설계가 완료됨에 따라 올해 본격적인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해당 지역은 하수관로가 없어 주민 불편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총 50억 원을 투입해 정비를 추진한다.군은 사업승인인가 고시 이후 연내 공사를 착수해 오는 2027년 사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하수처리 효율이 크게 향상돼 지역 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됐다.군

‘아이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하루!’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신나는 개막!

[뉴스스텝]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가 지난 23일부터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쁘띠벨 공연단과 지역 어린이 200여 명이 참여한 개막퍼레이드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올해 퍼레이드 주제는 ‘출동! 귀염뽀짝 어벤져스’로 복고풍의 의상을 착용한 아이들이 신나는 춤과 함께 퍼레이드를 함께했다.24일 금요일에는 오후 4시와 5시 반에는‘EBS 이벤져스’준비되어 있고, 25일 토요일에는 오후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