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는 정원의 도시 순천으로, 대전에 ‘순천 관광’ 알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4 12:21:05
  • -
  • +
  • 인쇄
순천시, 하반기 관광설명회 개최로 대전지역 관광객 유치 홍보
▲ 가을에는 정원의 도시 순천으로, 대전에 ‘순천 관광’ 알려

[뉴스스텝] 순천시는 지난 13일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순천 관광설명회’를 개최하고,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비롯한 대표축제 등 순천 관광을 홍보했다.

‘순천 관광설명회’는 대전지역 여행사 관계자 30여 명과 대전관광협회 임직원들을 초대해 정원박람회 가을 주요 콘텐츠, 단체 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등을 소개하고 참가자와 소통하며‘관광도시 순천’의 매력을 알렸다.

행사는 순천 관광 홍보 동영상 시청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가을정원 프로그램 소개, 순천시 주요 관광 콘텐츠 소개, 여행사 관계자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했다.

순천시 관계자는 “정원의 도시 순천은 과학도시 대전과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대전지역 관광객들이 순천시에 많이 찾아와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순천 관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여행 누리집 또는 순천시 관광안내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 첨단기술의 축제,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개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 항공안전기술원이 후원하는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이 10월 16일 남원종합스포츠타운에서 성대한 막을 올리며 4일간의 미래산업 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제전은 드론과 로봇 산업의 기술, 정책, 문화가 융합된 복합형 페스티벌로 기획됐으며, 개막 첫날부터 시민과 학생, 국내외

신상진 성남시장,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 참석

[뉴스스텝] 신상진 성남시장은 16일 오후 4시부터 중원구 일대에서 열린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에 참석했다.이날 개장식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는 오후 4시 성남동 유아숲놀이터(성남중학교 맞은편)에서, 2부는 오후 5시 하대원동 책 읽는 광장(중원유스센터 맞은편)에서 각각 열렸다.신 시장은 기념사에서 “중원구에 잘 조성된 공원이 부족했던 현실에서 이렇게 여가를 즐기고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산시는 16일 하양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북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행사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어울리는 스포츠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경산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북 각 시‧군을 대표하는 선수 및 임원 210여 명이 참가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