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상도, ‘미스터트롯2’ 결승전서 밝은 미소 돋보인 ‘보금자리’ 무대 “최종 4위. 아름다운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17 12:20:54
  • -
  • +
  • 인쇄
▲ 사진캡처- TV조선 미스터트롯2

[뉴스스텝] 나상도가 미스터트롯2 최종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16일 밤 생방송으로 진행된 TV조선 ‘미스터트롯2’ 결승전 방송에 나상도가 출연했다.

이날 나상도는 임영웅의 ‘보금자리’를 인생곡으로 선곡하며 무대에 올랐다. 나상도는 “지금까지 다섯 번째 오디션이다. 인생 마지막 오디션이 ‘미스터트롯2’겠지만 아직까지 가수로서 자리를 못 잡았다”고 말했다.

이어 나상도는 “어떤 모습을 보여드렸을 때 가장 좋아하실까 하는 고민을 계속했다. (답은) 미소인 거 같다. 춤과 리드미컬함 속에 즐거움, 감동, 시원함을 함께 드릴 수 있는 곡이 가장 저에게 맞는 곡인 것 같다”며 선곡 이유를 밝히며 “가수로서 행복하다라는 마음이 든 게 처음인 거 같다. 여러분들의 마음속에 ‘보금자리’를 틀고싶다”고 전했다.

가사에 맞춰 돈다발을 던지며 노래를 시작한 나상도는 탁 트인 시원한 고음과 경쾌하고 밝은 춤을 선보이며 곡을 찰떡같이 소화해냈다.

또한, 자신의 매력 포인트인 반달 눈웃음과 기분 좋은 미소를 선사하며 관객들과 마스터단의 폭발적인 함성과 반응을 이끌어냈다.

무대를 본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나상도를 보면서 느끼는 게 즐기는 사람은 아무도 이길 수 없다는 것. 물 만난 물고기처럼 나상도의 콘서트로 만들었다. 이렇게 성량과 호흡이 좋은지 이 무대에서 다시 놀랐다. 착한 사람은 복을 받는다고 느꼈다”며 호평했다.

이홍기는 “궁금한 게 있다. 많은 분들이 느끼셨다시피 처음 나상도의 인상은 진중하고 눈물도 많았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무대를 즐기고 계신다고 느꼈다. 왜 그럴까요?”라며 나상도에 질문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나상도는 “저는 슬픈 음악만이 마음을 울린다고 생각했었다. ‘미스터트롯2’를 하면서 가장 많이 느낀 점이 즐거움, 유쾌함도 상대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고 생각하고 즐기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보금자리’ 무대에 대한 마스터들의 평가에서 나상도는 최고점 100점, 최저점 94점을 기록했다. 이어진 최종 진선미를 가리는 결과 발표시간, 나상도는 마스터 총점 1273점, 온라인 응원 투표 680점, 실시간 문자 투표 733.47점을 기록했으며 최종 점수 2686.47점으로 최종 4위에 이름을 올리며 ‘미스터 트롯2’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나상도는 최종 순위를 확인 후 밝은 눈웃음으로 화답했다. 또한, 나상도와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인 眞을 차지한 안성훈과 뜨거운 포옹을 나누며 善의 박지현, 美의 진해성에게도 축하와 함께 아름다운 마무리를 알렸다.

나상도는 '미스터트롯2'에서 매 무대 다채로운 모습과 시그니처 눈웃음으로 ‘트롯 미소천사’라고 불리며 활약했다. 또한 지난 준결승 신곡미션에서 선보인 '콕콕콕'과 노래 '벌떡 일어나'가 인기를 끌고 있는 등 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나상도는 ‘미스터트롯2’ 마지막 방송에서 최종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창군, 자원순환의날(9월6일) 맞이 ‘텀블러 기부 캠페인’

[뉴스스텝] 고창군이 ‘자원순환의날(9월6일)’을 앞두고, 지난 4일 ‘잠자고 있는 텀블러를 깨워주세요’ 캠페인을 통해 기부받은 텀블러를 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이번 전달식은 고창군이 지난달에 추진한 ‘텀블러 기부 캠페인’의 결과물로, 군민과 공무원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고 보관 중이던 새 텀블러와 물병을 기부해 마련됐다.해당 텀블러는 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전달돼, 자원순환 실천과 나눔 문화

계양구의회 김경식 의원, ‘인공지능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 대표 발의 및 가결

[뉴스스텝] 인천 계양구의회는 지난 5일 열린 제26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김경식 의원이 대표 발의한 '인천광역시 계양구 인공지능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을 원안 가결했다.이번 조례는 첨단산업 중심의 기업 재배치를 통해 경제 자족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계양 테크노밸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인공지능산업 기본계획 수립과 실태조사, 육성 지원사업 등을 포함해 AI

수원특례시의회, 수원특례시장배 전국 킥복싱대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6일, 수원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수원특례시장배 전국 킥복싱대회’에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이날 행사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하여 오세철 예산결산특별위원장, 김동은 의원, 수원시킥복싱협회 관계자, 선수와 가족 등이 함께하며 열기를 더했다.이재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수원을 찾아주신 선수 여러분과 가족, 그리고 시민 여러분 모두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킥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