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 오늘 8일 데뷔 싱글 'Shine(샤인)' 전격 발매. "멤버 전원 작사 참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8 12:20:38
  • -
  • +
  • 인쇄
▲ [자료제공- 쇼플레이, 스튜디오잼]

[뉴스스텝] ‘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가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오늘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베란테의 첫 번째 싱글 ‘Shine(샤인)'이 발매된다.

앞서 리베란테는 공식 SNS계정을 통해 신곡의 트랙리스트와 리릭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곡 'Shine(샤인)'에는 리베란테의 멤버 4명(김지훈, 진원, 정승원, 노현우) 전원이 작사에 직접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멤버별로 공개된 리릭 티저에는 각각 "지금 내 앞에 눈부신 너의 모습은", "언제나 나보다 너를 환히 밝혀줄", "깊은 밤 푸른빛 한줄기로", "아름다운 사랑이 되길" 이라는 가사 4소절이 표기되어있다.

곡의 분위기를 미리 느껴볼 수 있는 가사와 사진 속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어우러지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심화시켰다.

‘팬텀싱어4’ 이후 리베란테가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식 싱글 'Shine(샤인)'은 크로스오버 팬들의 선택을 받는 최고의 팀이 되기까지의 서사를 그린 노래이다.

리베란테는 지난 6월 2일 JTBC '팬텀싱어4' 대국민 문자투표에서 높은 득표율을 차지,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데뷔했다.

이후 음악방송, 라디오, 갈라콘서트, 화보, 다양한 컨텐츠 등으로 종횡무진 활동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만들어 왔다.

최근 리베란테는 팬텀싱어 갈라콘서트 전국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예고한 리베란테가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하며 어떤 행보를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리베란테는 오늘 8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Shine(샤인)'의 온라인 음원을, 9일에는 플랫폼 앨범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구시의회 박종필 의원,'대구아리랑 보전 및 진흥 조례안'대표 발의

[뉴스스텝] 대구시의회 박종필 의원(비례대표)이 9월 5일, 제319회 임시회에서 대표 발의한 '대구아리랑 보전 및 진흥에 관한 조례안'이 문화복지위원회 심사를 통과해 본회의 의결을 앞두고 있다.‘대구아리랑’은 대구 지역의 생활상과 정서를 담고 있는 향토 민요로, 팔공산, 금호강 등의 묘사나 지역 사투리 등 대구의 지역적 특색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박 의원은 “대구 지역 고유의 향토 민요인

강북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학생 대상 체험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울산 강북교육지원청은 6일 울산교육연구정보원과 울산과학관에서 강북영재교육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성과 지도력(리더십) 함양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프로그램에는 초등 135명, 중등 91명 총 226명이 참여했으며, ‘배움의 지도(리더), 나눔의 지도(리더)'를 주제로 7개 체험 활동과 특강이 진행됐다.학생들은 인공지능 로봇, 자율주행, 디지털 그리기(드로잉)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 직

대구시의회 육정미 의원,'대구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대표 발의

[뉴스스텝] 대구시의회 육정미 의원(비례대표)이 9월 5일, 제319회 임시회에서 대표 발의한 「대구광역시 지하안전위원회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이 기획행정위원회 안건 심사를 통과해 9월 12일, 제3차 본회의 의결을 앞두고 있다.육 의원은 “최근 지역 내 잇따라 발생한 지반 침하 사고는 도심지 지하 개발의 급증과 노후 지하 시설물 확대에 기인한 것으로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중대한 현안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