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립연극단, 전국(장애인)체전 붐업 뮤지컬'나불랜드'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0 12:25:21
  • -
  • +
  • 인쇄
추억의 나불랜드 배경으로 80-90 청춘로맨스 뮤지컬
▲ 목포시립연극단이 오는 10월 4일과 5일 뮤지컬 나불랜드를 개최한다.

[뉴스스텝] 목포시립극단이 오는 10월 4일에서 5일 오후 7시 30분 목포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청춘로맨스 뮤지컬 나불랜드를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제104회 전국체전과 제43회 전국 장애인체전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관객과 전국체전 붐업 분위기를 함께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뮤지컬 '나불랜드'는 80~90년대 세대 목포의 디즈니랜드였던 나불랜드가 배경이며, 그 시대 청년들의 사랑과 낭만, 우정을 소재로 탄탄한 실력과 연기 내공으로 무장한 실력파 젊은 배우들과 댄서들이 무대를 화려하게 꾸민다.

김재영 연출자는 “전국(장애인)체전을 앞두고 시민들과 함께 성공 개최 붐업 분위기 조성은 물론 가족과 함께 하는 신나는 뮤지컬 공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마련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1995년 창단한 목포시립연극단은 목포연극의 산실로써 김우진, 차범석 등 목포 연극의 맥을 이어가기 위해 매년 수준 높은 공연 작품을 무대에 올려 지역민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연극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20일부터 온라인 티켓링크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구군, 하반기 가축분뇨 합동 지도·점검

[뉴스스텝] 양구군은 가축분뇨로 인한 수질오염과 악취 등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군민이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하반기 가축분뇨 합동 지도·점검’을 실시한다.이번 점검은 양구군 환경보호팀이 점검반을 구성해 다음달 21일까지 추진하며, 가축분뇨 배출시설 및 관련 영업시설 8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된다.주요 점검 사항으로는 가축분뇨 및 퇴비·액비 처리의무 준수 및 관리에 관한 사항 가축분뇨 배출시

배움이 있는 일상, 춘천시 평생학습축제 17일 개최

[뉴스스텝] 평생학습의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고 지역 평생학습 기관과 단체 간 공동체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춘천시가 17~18일 이틀간 시청 광장과 로비에서 ‘제5회 춘천시 평생학습축제’를 개최한다. 축제 개막식은 17일 오후 1시로 금산초 청음어린이예술단의 식전 공연과 평생교육 유공자 표창이 진행된다. 평생학습축제는 토크콘서트, 체험·홍보관, 공연, 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진주시, ‘도시재생사업’ 거점시설 공사 ‘ 착착’

[뉴스스텝] ‘대한민국 도시·지역혁신 산업박람회’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면서 ‘도시재생모범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진주시의 ‘도시재생사업’ 거점시설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원도심 재생에 대한 기대를 부풀게 하고 있다.진주시는 2019년 성북지구 2020년 강남지구 2021년 중앙지구 2022년 상대지구 2024년 상봉지구까지 모두 5개 지구가 국토교통부 공모사업에 선정되면서 국⋅도비 670여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