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강남라이온스클럽, 진주시복지재단에 탈수기 10대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12:20:41
  • -
  • +
  • 인쇄
장애인복지향상을 위해 진주시장애인문화체육센터 운영지원 나서
▲ 장애인복지향상을 위해 진주시장애인문화체육센터 운영지원

[뉴스스텝] 진주강남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1일 진주시장애인문화체육센터에 전달해 달라며 탈수기 10대(환가액 200만여 원 상당)를 진주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진주시장애인문화체육센터를 이용하는 장애인들의 복지향상과 생활 편의 제공을 위한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정운서 진주강남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지역 내 장애인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성갑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실천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탈수기는 장애인문화체육센터의 운영과 장애인들의 복지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진주강남라이온스클럽은 40여 명의 회원들이 함께 나눔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으며, 저소득가정 자녀 장학금 지원, 경로당 비품 지원, 사회복지시설 복지차량 지원 및 운영지원을 위한 성금 기탁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 운영

[뉴스스텝] 장수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장수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8월부터 7개 읍·면 대표경로당을 포함한 14개소를 대상으로 추진돼,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장수형 스마트경로당은 고령층의 생활 특성에 맞춰 △스마트 건강관리 △스마트 디지털 교육 △안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서해안철도의 국가철도망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영광군, 군산시, 부안군, 고창군과 손을 잡았다.12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남 함평군·영광군, 전북 군산시· 부안군·고창군 등 서해안 5개 시군이 함께 지난 11일 ‘서해안철도 국가철도망 반영촉구 업무 협의회’를 개최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서해안철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새만금에서 목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김미경 강사 초청 특강 개최

[뉴스스텝]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물빛극장에서 특별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특강은 자존감 회복과 동기 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삶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