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청년 1열 문화공간 조성 뮤지컬 토크 콘서트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0 12:40:04
  • -
  • +
  • 인쇄
▲ 의정부시, 청년 1열 문화공간 조성 뮤지컬 토크 콘서트 성료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7월 18일 청년공감터에서 ‘뮤지컬 토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청년 1열 문화공간 조성 계획의 일환으로 청년들에게 바쁜 일상 속 힐링과 문화예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아트스트링 대표인 한정아 대표의 뮤지컬 작품 이야기와 김송이, 류비, 박근식, 장대성 뮤지컬 배우의 라이브 공연이 진행됐다.

청년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4대 뮤지컬로 꼽히는 레미제라블, 미스사이공 외 여러 작품을 감상하며 청년들의 삶을 조명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앞으로도 청년을 위한 공연·전시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청년 1열 문화공간 조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남봉준 청년정책과장은 “생생한 뮤지컬 작품의 감상과 해설을 통해 청년들의 지친 일상에 쉼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함께하고 바라는 다양한 행사와 사업을 통해 청년이 바꾸는 도시 만들기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청주시는 29일 임시청사에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는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위원장과 위원, 관계 공무원 등 7명이 참석했다.시민고충처리위원회는 시민이 행정기관의 위법 부당하다고 문제를 제기한 행정행위나 불합리한 제도에 대해 조사 심의하고, 시정 권고 및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한다.이번 회의에서는 최근 시가 접수한 공유재산 사용허가 관련 고충 민원에 대해 공유하고 개선이 필

충북도, 동물위생시험소, 고병원성조류인플루엔자 상시예찰 강화

[뉴스스텝] 충북도 동물위생시험소는 광주광역시의 기러기 사육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으로 위기경보가 ‘심각’ 단계로 상향 조정됨에 따라 도내 유입을 차단하고 신속한 검색을 위해 방역 조치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동물위생시험소 방역대책상황실은 24시간 비상근무체계로 가동돼 신속한 신고 접수와 현장 출동을 위한 준비태세를 유지하게 된다. 산란계‧토종닭 등은 기존 월 1회 검사에서 매 2주 1회 검사로

경기교육, 대륙을 넘나들며 세계 교육 표준으로 자리매김하다

[뉴스스텝] 경기도교육청이 29일 남부청사에서 중국 사천성 청두시 교육 최고 책임자인 스빈(石斌) 총독학(차관급)을 비롯한 교육국 정책 핵심 인사들에게 경기미래교육 정책을 소개했다. 이번 방문은 도교육청이 오는 11월 14일부터 양일간 운영하는 ‘웰컴 투 경기교육 연구 페스타(FESTA) 2025’에 참여를 희망하고 경기교육 정책에 대한 높은 관심을 표명한 청두시 교육국 요청으로 마련됐다. 도교육청은 이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