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ife 채널 오리지널 예능 ‘맥미남’, ‘패션 센스 꽝+혼술+모형총 수집’ 독거남 내 남자 등장! 솔라 화끈한 독설 폭발! 무슨 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30 12:35:43
  • -
  • +
  • 인쇄
▲ [사진 제공=the Life 채널]

[뉴스스텝] the life 오리지널 新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의 MC 솔라가 새로운 ‘내 남자’로 출연한 아재 독거남에게 팩폭을 날리며 매콤함을 선사한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제작 the Life/CP 박현우/연출 방우태)는 콤플렉스, 부족한 외모 등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해 가는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김종국, 솔라, 기우쌤이 MC를 맡았으며 the Life에서 기획 제작하고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오늘(30일) ‘맥미남’ 2회 방송에서는 아재 스타일의 독거남 내 남자의 파격 변신과 함께 11년차 무명배우 내 남자의 역대급 탈골 변신이 공개된다.

이 가운데 모형총 수집, 국밥, 혼술 등 칙칙한 아재 스타일의 독거남이 장혁 닮은꼴로 환골탈태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높인다.

이날 등장한 아재 독거남은 야식과 폭식, 배달 음식으로 2년 만에 몸무게가 27kg 증가한 생활 패턴으로 충격을 선사한다.

아찔한 얼룩말 셔츠로 시선을 강탈한 그는 부하 직원에게 “어떻게 하면 연애를 잘 할 수 있어?”라며 연애 욕심을 드러내지만, 정작 연애와는 거리가 먼 라이프 스타일로 출연진을 경악하게 한다.

특히 ‘맥미남’의 홍일점 솔라는 아재 독거남 내 남자의 비주얼을 보고 프로 자기 관리꾼의 면모를 발동시킨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솔라는 전 애인이 선물한 목걸이를 여전히 착용하는 독거남 아재 내 남자에게 “어떤 여자가 헤어진 전 여자친구한테 받은 선물을 하고 다니는 남자에게 호감을 느끼겠어요?”라며 매콤한 팩폭을 날린다고.

또한 작은 권총부터 커다란 기관총까지 못해도 500~1,000만원 정도 비용이 지출된 내 남자의 모형총 수집 취미에 “취미 생활을 할 때에는 선을 넘으면 안 된다”라며 돌직구를 날려 현장에 사이다를 선사한다.

솔라의 핵사이다 카운슬링에 김종국 또한 깨알 같은 고민 상담한다. 헬스의 신이라는 별명 답게 운동에 진심을 보였던 김종국은 솔라에게 “(그렇다면) 선을 넘는 운동러는 괜찮냐?”라며 연애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고, 솔라는 그에게도 매콤함 한 스푼 담긴 카운슬링을 한다고 해 본 방송에 관심이 귀추된다.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맥미남’은 매주 화요일 방송되며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동 시간대에 함께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나눔 실천, 충북도에 계란 기탁

[뉴스스텝]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안두영)는 5일 청주시 문화제조창 ‘충북 한우랑 브랜드랑 축제장’에서 충북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계란 1,000판을 충북도에 기탁했다.기탁된 계란은 충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안두영 위원장은 “이번 작은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란 소

대구시교육청, 관계회복지원단 대상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운영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9월 5일부터 13일까지 4회에 걸쳐 관계회복지원단 20명을 대상으로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를 실시한다. ‘관계회복지원단’은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공동체 조성을 위해 회복중심생활교육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단체로, 관계회복지원관 1명을 비롯해 대구 초·중등 교사 5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교폭력 또는 학교 내 갈등 사안 발생 시 회복적 대

충남 4-H회원들 미래농업발전 소통

[뉴스스텝] 충남도 농업기술원과 충남4-H연합회가 미래농업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도 농업기술원은 지난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일정으로 보령 머드엑스포 광장에서 청년농업인과 회원들의 화합과 역량 강화를 위한 ‘제48회 충남도 4-H 야영대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충남4-H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도와 보령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김태흠 지사를 비롯해 14개 시군 4-H회원과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