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 유카, 오늘(22일) 더블 싱글 ‘THE LAST EMOTIONS’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2 12:35:35
  • -
  • +
  • 인쇄
▲ [사진 = 파이렛(PYRAT) 제공]

[뉴스스텝] 멀티 아티스트 제이씨 유카(Jayci Yucca)가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돌아온다.

제이씨 유카는 2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THE LAST EMOTIONS (더 라스트 이모션스)’를 발매한다.

더블 싱글 ‘THE LAST EMOTIONS’는 제이씨 유카 특유의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비트가 돋보이는 앨범으로 ‘Down (feat. Owen) (Prod. TOIL)’, ‘더 위 (feat. Street Baby, Skinny Brown) (prod. Lean$moke)’ 총 2곡이 수록됐다.

‘Down’은 TOIL(토일)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Owen(오왼)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제이씨 유카의 유니크한 감성에 힘을 더했다. ‘더 위’는 Lean$moke(린스모크)가 프로듀싱을, Street Baby(스트릿 베이비), Skinny Brown(스키니 브라운)이 피처링에 합류해 곡을 다채롭게 만들었다.

특히 제이씨 유카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색채와 메시지를 더욱 분명하게 완성했다. 다양한 실력파 아티스트와 협업을 이룬 만큼 제이씨 유카가 이번 신보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에도 기대감이 집중된다.

제이씨 유카는 멜로딕 힙합부터 미국 힙합의 한 장르인 이모랩(Emo rap), 하이틴 록 감성에 이르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래퍼와 프로듀서를 오가는 멀티 아티스트다.

지난 4월 콜드가 이끄는 음악 레이블 파이렛(PYRAT)에 합류했으며 지난 5월에는 정규 2집 ‘The Last Boy In The Class 2 (더 라스트 보이 인 더 클래스 2)’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한편, 제이씨 유카의 더블 싱글 ‘THE LAST EMOTIONS’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광주도시공사, 부패사건 공판 참관 시행

[뉴스스텝] 광주도시공사(사장 김승남)는 지난 10일 광주지방법원에서 반부패·청렴 의식 제고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법원 견학과 부패사건 공판 참관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에는 청렴·윤리 담당자 등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법원 견학과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실제 진행 중인 재판에 참석해 재판 과정을 직접 체험했다.이후 진행된 ‘판사와의 대화’ 시간에는 재판업무와 직업윤리 의식 등에

김용성 경기도의원 “한방 난임지원사업 감액 우려… 양방과 함께 가야”

[뉴스스텝] 11일,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용성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4)은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보건건강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한방 난임사업 예산 감액안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경기도 보건건강국은 난임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임신ㆍ출산 과정의 장애 요인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추경안에 난임부부 시술비(양방) 지원사업 예산으로 17억 3천만 원을 증액 편성했다. 난임가정의 현실적 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