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학번, '스티커 사진' 틱톡 주간 차트 1위→주요 음원 차트 진입…역주행 ing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2 12:35:28
  • -
  • +
  • 인쇄
▲ [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가수 21학번 '스티커 사진'이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폭발적인 역주행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12일 발매된 '스티커 사진'은 최근 인스타, 페이스북, 릴스 콘텐츠로 인기를 얻으며 이달 초 틱톡 주간 차트 1위를 했다. 이와 함께 주요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티커 사진'은 연인과의 데이트를 발랄한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21학번은 천진난만한 순수한 목소리로 풋풋한 연인과의 시간을 사랑스럽게 표현해냈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눈 감고 찍은 사진, 손가락 하트, 꽃받침 속 너와 나' 후렴 가사에 맞춘 다양한 SNS 챌린지 영상들이 올라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1학번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기념일마다 스티커 사진을 찍고 있다고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한 '스티커 사진'은 MZ세대들을 저격하며 SNS 및 음원 차트에서 순항 중이다.

앞서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완전 내 스타일'을 발매했던 21학번은 '스티커 사진'을 통해 세계관을 이어갔고, 대중의 연애 세포를 깨우며 눈도장을 찍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광주도시공사, 부패사건 공판 참관 시행

[뉴스스텝] 광주도시공사(사장 김승남)는 지난 10일 광주지방법원에서 반부패·청렴 의식 제고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법원 견학과 부패사건 공판 참관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에는 청렴·윤리 담당자 등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법원 견학과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실제 진행 중인 재판에 참석해 재판 과정을 직접 체험했다.이후 진행된 ‘판사와의 대화’ 시간에는 재판업무와 직업윤리 의식 등에

김용성 경기도의원 “한방 난임지원사업 감액 우려… 양방과 함께 가야”

[뉴스스텝] 11일,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용성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4)은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보건건강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한방 난임사업 예산 감액안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경기도 보건건강국은 난임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임신ㆍ출산 과정의 장애 요인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추경안에 난임부부 시술비(양방) 지원사업 예산으로 17억 3천만 원을 증액 편성했다. 난임가정의 현실적 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