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 남원시에 500만원 성금 기부 및 연탄봉사로 온정 나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6 12:35:38
  • -
  • +
  • 인쇄
▲ ㈜재성, 남원시에 500만원 성금 기부 및 연탄봉사로 온정 나눠

[뉴스스텝] 남원시는 12월 24일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맞아 ㈜재성에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며 이웃돕기 성금 5백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재성은 1992년 창립해 각종 기능성 접착제를 생산하는 업체로, 2011년에 경기도에서 남원시로 본사를 이전하여 최신설비와 특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 진출해 매출 신장을 이룬 강소기업이다.

㈜재성은 2014년부터 남원시를 위한 기부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데 성금뿐만 아니라 현물 기부와 연탄 나눔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왔다.

특히, ㈜재성은 3년째 자비로 연탄 3,000장을 전주연탄은행을 통해 남원시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등에 직원들과 함께 직접 배달 봉사를 진행해 왔고 올해는 12월 26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안광섭 대표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매년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라며, “작은 나눔이지만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민선식 남원시 부시장은 “㈜재성은 지역사회에 꾸준히 온정을 나누는 모범적인 기업”이라며 “특히 연탄 봉사와 같은 직접적인 나눔 활동은 지역 주민들에게 더 큰 희망과 용기를 주고 있다. 보내주신 소중한 성금과 연탄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따뜻한 남원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재성이 이번에 기부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남원시 취약계층의 생계 및 복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며, 연탄 기부와 배달 봉사는 남원시에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남원시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 달간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진행한다.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시청 주민복지과나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연락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