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3년 연속 기부의 주인공은 누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5 13:15:14
  • -
  • +
  • 인쇄
정의태권도 라면 46상자 기부
▲ 영천시 3년 연속 기부의 주인공은 누구?

[뉴스스텝] 지난 12일 정의태권도 김손돈 관장 및 관원생은 동부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윤동훈)를 방문해 라면 46상자를 기부했다.

정의태권도는 지난 2022년과 2023년도에도 동부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라면을 기부했으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관원생과 학부모가 모은 물품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운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김손돈 관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주위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통한 행복을 드리고 우리 관원생들에게도 기부를 통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 물품을 기부하게 됐다. 앞으로도 나눔 실천에 동참하는 정의태권도가 되겠다.”라고 기탁소감을 전했다.

윤동훈 동부동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해 주시는 정의태권도 관장님과 관원생들께 감사드린다. 비록 날씨는 춥지만 우리 이웃들의 어려움을 잊지 않고 도와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마음은 따뜻하고 든든하다. 기부받은 물품은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기부받은 물품은 관내 저소득계층,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등에 전달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양문화원 문화강좌 수강생, 다양한 대회에서 우수 성과

[뉴스스텝] 함양문화원 문화강좌 수강생들이 최근 다양한 국내외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지역 문화예술의 위상을 높였다.먼저, 시조창반 수강생들은 경상남도지사 주최 제18회 한‧중‧일 전국시조합창 경연대회에 참가해 합창부 장원의 영예를 안았으며 문인화반 수강생들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제73회 개천예술제 문인화 부문에서 강춘자가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제42회 함양전국휘호대회에서는 강춘자, 권위수,

‘2025 충남 아산 슈퍼 e페스타’ 이스포츠 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뉴스스텝] (재)충남콘텐츠진흥원(원장 김곡미, 이하 진흥원)은 축구로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이라는 콘셉트로 전국의 FC 온라인, FC 모바일 이스포츠 팬들이 모여 즐긴 ‘2025 충남 아산 슈퍼 e페스타’ 이스포츠 대회가 지난 9월 27일부터 28일까지 아산시 이순신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아산시가 주최하고 진흥원이 주관했으며, 충청남도, FCA, 충남아산프로축구단, 농심 이스포츠 아카데미

광양시, 제12회 백운제 별밤 페스티벌 성황리 마무리

[뉴스스텝] 광양시는 가을밤의 정취와 함께한 ‘제12회 백운제 별밤 페스티벌’이 9월 27일 봉강면 백운제 테마파크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봉강면청년회가 주관했으며, 지역 주민과 관광객 등 800여 명이 참석해 축제 분위기를 함께 즐겼다. 오후 4시부터는 천체관측, 별모양 방향제 만들기, LED 풍선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풍선아트, 캘리그라피 등 다채로운 체험 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