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호로타리 회원 일동, 합천군에 이웃돕기 성금 16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4 13:10:18
  • -
  • +
  • 인쇄
▲ 연호로타리 회원 일동, 합천군에 이웃돕기 성금 160만원 기탁

[뉴스스텝] 연호로타리는 4일 합천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60만원을 기탁했다.

김은희 회장은 “합천군 관내 어려운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회원들과 뜻을 모아 기부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합천군 관내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호로타리에서는 지난 2022년 떡국떡 200k를 드림스타트 가구에 기탁하기도 했다.

합천군은 기탁 받은 성금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 지원할 계획이다. 성금 기탁을 희망하는 분들은 합천군청 주민복지과나 읍면 사무소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교육청 동녘도서관, 유아 대상 제5차 책 읽어주기 교실 성료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동녘도서관은 9월 28일 유아기부터 독서 습관 형성을 돕고 책에 대한 흥미를 높이기 위해 운영한 ‘2025년 5차 책 읽어주기 교실’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만 5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의 어린이 15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7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총 4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김미영 동화구연가의 지도로 그림책을 함께 읽고 주제에 맞춘 창의적인 독후 활동이 이뤄

포토존으로 변신한 목포시 홍보관, 박람회 최고 인기 명소

[뉴스스텝] 10월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에서 운영 중인 목포시 홍보관이 참신한 연출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이번 박람회에서 목포시는 다른 시‧군 홍보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특산물 전시나 관광 사진 소개 대신, 주요 관광지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다채롭고 입체적인 공간을 선보였다. 발랄하고 귀여운 요소들이 곳곳에 배치돼 남녀노소 누구나 호기심을 갖고 찾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박람회 속 인기 포토존으

완도군, 바다의 산삼 '전복' 우수성 도시민들에게 알려

[뉴스스텝] 완도군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에서 열린 ‘2025 전라남도 큰 잔치 직거래 장터’에 참가해 우수 특산물을 선보였다.직거래 장터는 전남을 대표하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수특산물을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장으로 홍보관, 판매관, 귀농·귀촌 등 총 94개 부스가 운영됐다.완도군은 정화 작용이 뛰어난 맥반석으로 형성된 청정 해역에서 미역과 다시마 등을 먹고 자란 ‘바다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