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몰군경유족회 의성군지회-한전MCS 의성지점,후원 협약 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13:15:48
  • -
  • +
  • 인쇄
▲ 의성군지회한전MCS 의성지점,

[뉴스스텝] 의성군은 대한민국 전몰군경유족회 경북지부 의성군지회와 한전MCS(주)의성지점(이하 한전MCS)이 지난 11일 보훈회관에서 지역사회 내 호국영웅분들의 헌신과 희생정신을 보답하고자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전MCS(주) 의성지점은 전몰군경유족회와 수행하는 국가유공자·유족 복지사업에 기부금 및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전몰군경유족회는 한전MCS(주) 의성지점의 홍보에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협약 체결과 동시에 한전MCS는 전몰군경유족회에 후원금 350,000원을 전달했다.

이는 2023년 6월 26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후원금 250,000원 전달한 것에 이어 두 번째 후원이다.

후원금은 지역 내 불우한 유공자 및 보훈가족을 위하여 쓰인다.

심상진 의성지점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정성을 담아 주기적으로 지원을 약속드린다. 숭고한 희생정신으로 나라를 지켜주신 수많은 유공자와 보훈가족에게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김점락 전물군경유족회 의성군지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을 돌봐주시는 여유를 가짐에 감사드린다.”라며, “지점장님과 직원들의 뜻이 헛되지 않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미리내도서관,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원주시 미리내도서관은 혁신도시 공공기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도시 한 책’ 읽기 릴레이 독서와 야간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프로그램에는 국립공원관리공단 등 8개 기관 직원이 참여했으며, 2025년 원주시 한 도시 한 책 도서 ‘내 마음의 B컷’을 함께 읽고 서평을 작성해 야외 전시회를 개최했다. 또한 공공기관 직원들의 재능기부로 독서 후 토론모임을 진행해 책 읽는 기쁨을 공유하는 자

세종시 부강면, 기부 동참 5개 업소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나눔을 실천하는 관내 사업체 5곳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부강면 지사협은 지난달 30일 노호 카페, 신설집, 스테이인터뷰 노호, 진성민속촌 부강본점(대표 박인천), 파리바게트 세종부강점(대표 이현숙)을 찾아 현판식을 가졌다. 착한가게는 매월 3만 원 이상 일정 금액을 기부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는 사업체를 의미한다. 착한가게를

시흥시, 찾아가는 건강 이동버스 '건강드림 흥카'로 맞춤형 서비스 확대

[뉴스스텝] 시흥시 정왕보건지소는 지난 9월부터 매주 화ㆍ수요일 생활터 중심 찾아가는 건강 이동버스 ‘건강드림 흥카’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9월 30일에는 정왕동 동남아파트를 찾아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현장에서는 혈압·혈당 측정, 체성분 검사 등 기본 건강검사와 상담뿐만 아니라, 치매 조기 검진과 정신건강 상담까지 함께 진행돼 주민들의 건강 전반을 점검할 기회를 제공했다.하반기부터는 치매안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