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티엔엑스), 이것은 여행 콘텐츠인가 토크쇼인가? '예능감 폭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18 13:25:45
  • -
  • +
  • 인쇄
▲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뉴스스텝] 보이그룹 TNX(티엔엑스)가 여행 콘텐츠에서 토크박스를 열었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리얼리티 콘텐츠 ‘전체이용가 TNX’ 3화를 공개했다.

이날 TNX가 준비한 콘텐츠는 여행이었다. 하지만 TNX는 “보는 사람에 따라 토크쇼로 느껴질 수 있다”고 안내하며 심상치 않은 팀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인천공항에 도착한 TNX는 “이런데 오면 도넛 사야하는 거 아니냐”, “화장실 가고 싶다” 등 아무말 대잔치로 예능감을 끌어 올렸다.

이번 여행 콘셉트는 ‘편견 없는 여행’으로, TNX는 “인천공항이면 해외로 간다고 아시는데 그것도 편견이다”라며 도착한 지 30분 만에 인천 차이나타운으로 향했다.

성준은 “방구석 중국어 실력을 뽐낼 때가 됐다”며 생활 중국어를 쏟아내기 시작했다. 현수는 “집에 가고 싶다”는 말을 내뱉었다가 “조크”라며 급하게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이나타운에 도착한 TNX는 “소머리곰탕도 있다. 차이나타운인데 소머리곰탕이 없다고 생각하는 게 편견이다”라며 콘셉트에 몰입했다.

본격적으로 차이나타운 여행을 시작한 TNX는 포춘쿠키로 이날의 운명을 점치다가도 과자에 집중하는 엉뚱한 매력을 보였다. 또한 동상과 키를 비교하면서 '키부심'을 부리기도 해 웃음을 줬다.

차이나타운을 여행하던 중 TNX는 갑자기 나타난 차에 탑승했다. 의심을 한가득 안고 차에 탑승한 TNX는 “잠깐 중국 투어했다”고 소감을 전했고, 다음 여행지를 예측하며 토크로 차 안을 가득 채웠다.

피네이션(P NATION)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 TNX는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데뷔 활동부터 역대급 무대 매너와 함께 데뷔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총 17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진입을 비롯해 글로벌한 성과를 이뤘다.

TNX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전체이용가 TNX’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와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은 9월 10일 오후 2시, 김포교육지원청 2층 이음홀에서 김포경찰서와 2025년 하반기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김포교육지원청 교육과장 및 생활교육팀 업무 담당 장학사, 김포경찰서 여성청소년 계장 및 학교전담경찰관(SPO)가 참석하여 하반기 학교폭력 예방활동 활성화 및 교육활동 보호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학교전담경찰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뉴스스텝] 전라남도와 경상북도는 10일 목포 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영호남이 함께하는 Real Korea!’라는 슬로건 아래 2025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을 개최했다.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국민 대통합이라는 기치 아래 전남도와 경북도가 의기투합해 문화예술을 매개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상생과 협력의 새로운 지방시대를 열어가고자 2022년부터 매년 순차 개최하고 있다.이번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

경기도의회 조희선 의원, 실효성 없는 정책에 30억… 도민 신뢰 저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희선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9월 10일 열린 제386회 임시회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심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의 실효성과 예산 적정성에 대해 강하게 문제를 제기했다.조 의원은 “도민의 문화 접근성 향상이라는 사업 취지는 공감하지만,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유사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경기도의 별도 사업이 중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