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케이팝’ 네이처, 월요병 퇴치할 구미호들의 유혹 ‘LIMBO!’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16 13:25:13
  • -
  • +
  • 인쇄
▲ [사진 =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텝] 그룹 네이처(NATURE)가 월요병을 퇴치할 중독성 강한 무대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였다.

네이처는 14일 방송된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 타이틀곡 ‘LIMBO! (넘어와)’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네이처는 구미호를 연상시키는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도 걸크러시한 무드를 선보였다. 네이처만의 컬러가 선명한 구미호 콘셉트로 K팝 팬들을 단번에 사로잡은 네이처는 완성도 높은 무대로 컴백을 알렸다.

네이처는 ‘LIMBO! (넘어와)’라는 곡명처럼 그 매력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쳐냈다.

허리를 뒤로 젖혀 림보를 통과하는 포인트 안무부터 머리를 양갈래로 잡은 뒤 돌리고, 달려가는 듯한 동작의 퍼포먼스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네이처는 지난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를 발매하며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했다. ‘RICA RICA’를 통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한 네이처는 또 하나의 임팩트 넘치는 곡으로 돌아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LIMBO! (넘어와)’는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아슬아슬한 림보 게임으로 표현한 곡으로, 때론 과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낼 줄 아는 솔직하고 당찬 모습을 ‘구미호’라는 콘셉트에 담아냈다.

한편 강한 중독성을 가진 ‘LIMBO! (넘어와)’로 컴백한 네이처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해시,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는 11일 김해문화체육관에서 ‘2025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해시와 경남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관내 4개 특성화고(김해건설공업고·김해생명과학고·김해한일여고·진영제일고) 학생들과 청년, 그리고 중학생 등 600여명이 참여해 진로와 취업을 탐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2025 직업교육 혁신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영천시의회, 제24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천시의회는 11일 열린 제24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는 안건 의결에 앞서 권기한 의원의 5분 자유발언이 있었다.권기한 의원은 보현산댐 관광벨트 활성화 및 화북면 파크골프장 조성과 관련하여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발언했다. 보현산댐 출렁다리 주변 식당 및 숙박시설 부족의 문제로 재방문객 증가보다는 일회성 관광으로 끝나는 실정

오산시, 가정보육어린이 대상 '건강과일 공급사업' 추진

[뉴스스텝] 오산시는 지역 내 미취학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2025년 가정보육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오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가정양육수당 또는 부모급여(현금)를 받고 있는 가정보육 가정에 신선한 제철 과일을 제공해 아동의 건강 증진과 함께 지역 농가 소비 확대를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신청은 오는 9월 19일까지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오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