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챔피언' 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 4인 4색 최애곡 열창…"숨은 명곡 수면 위로 올라올 것"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3 13:25:26
  • -
  • +
  • 인쇄
▲ [사진 = MBC ON '트롯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텝] '불타는 트롯맨'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이 숨은 명곡 무대로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무대를 펼쳤다.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은 지난 22일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의 '히든트랙' 코너에 출연해 숨은 명곡 무대를 선보였다.

'히든트랙'은 활동곡 외에 숨은 명곡을 가수 본인이 직접 선택해서 선보이는 코너로, 숨은 명곡으로 챔피언 자리를 겨룬다. 민수현은 "동료 가수분들의 투표는 신선한 느낌이다. 굉장히 기분 좋을 것 같다"고 말했고, 공훈은 "다른 노래를 더 귀담아듣게 되는 기회가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날 방송은 본격적인 챔피언 경쟁에 앞서 '히든트랙'을 처음 선보이는 쇼케이스 형식으로 진행되어 숨은 명곡을 선곡한 이유와 무대가 공개됐다.

먼저 '개과천선'을 히든트랙으로 선곡한 박민수는 "새로운 시작을 가져다 준 곡이다. 오늘 이 무대가 저에게 역사적인 순간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간드러진 보이스와 가사를 그대로 옮긴 듯한 귀여운 안무로 무대를 완성도 높게 꾸미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훈은 '불타는 화요일 밤에'를 히든트랙으로 선택했고, "처음으로 안무가 들어간 솔로곡이라 많이 아끼는 노래"라 설명하며 무대에 올랐다. 공훈은 맛깔난 창법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곡의 경쾌한 무드를 이끌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민수현은 "모두 꽃신 신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선곡 이유를 밝히며 '꽃신'을 열창했다. 민수현은 어머니들의 애환을 '꽃신'에 비유한 곡을 호소력 짙은 보컬로 섬세하게 표현해 내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김중연은 "음악 방송에서 처음 선보이는 곡이다. 저를 향한 '사랑의 스위치'를 켜달라"며 '사랑의 스위치'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복고 스타일의 곡을 한층 흥 넘치게 완성했다.

한편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은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방송과 콘텐츠 등 다양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가평교육지원청, 일본 토마코마이 학생들과 홈스테이로 따뜻한 우정을 나누다

[뉴스스텝] 경기도가평교육지원청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2박 3일간 일본 홋카이도 토마코마이종합경제고등학교 학생 8명을 초청해 관내 학생들과 함께하는 홈스테이 및 문화 교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이번 국제교류 프로그램은 가평 지역 학생들의 국제 감수성을 함양하고, 지속 가능한 한일 학생 교류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추진됐다.프로그램에 참여한 일본 학생들은 가평 관내 중·고등학생 가정에 머무르며 한

경기도의회 서성란 의원, 의왕 1-1번 시내버스 증차 대책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서성란 의원(국민의힘, 의왕2)은 9월 25일 경기도의회 의왕상담소에서 경기도 버스정책과, 의왕시 교통정책과, 안양시 대중교통과, 시내버스 운수업체 관계자들과 함께 의왕 1-1번(월암~사당) 시내버스 증차 대책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열었다.이번 간담회에서는 최근 출·퇴근 및 등·하교 시간대의 좌석 부족과 장시간 대기, 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인한 승객 증가 등으로 의왕 시내버스의 배차

하남시, 제13회 시민참여 주간회의 개최… 주요 사업 결과 및 4분기 계획 공유

[뉴스스텝] 하남시는 29일 시청 본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3회 시민참여 주간회의’에서 주요 사업의 결과 및 4분기 계획을 보고하고 시민 의견을 청취했다.시민참여 주간회의는 공무원 중심의 일방적 회의에서 벗어나,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분기별로 운영되는 소통형 회의다.이현재 시장은 이날 회의에서 (공공서비스) 감일복합커뮤니티센터 개관 안내(문화) 하반기 문화행사․축제 추진 계획 (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