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2024년 3월 정례조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4 13:30:32
  • -
  • +
  • 인쇄
4일 표창수여·훈시 등, 청렴교육·세출예산 집행기준 교육도 진행
▲ 함양군, 2024년 3월 정례조회 개최

[뉴스스텝] 함양군은 3월 4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정례조회를 가졌다.

이날 정례조회는 표창수여, 훈시말씀 그리고 청렴교육과 세출예산 집행기준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표창수여에서는 한국자유총연맹 함양군지회 조정애 사무국장과 안의면 동촌마을 이대준 이장이 각각 통일부장관,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수상했고, 함양산삼축제가 대한민국 축제콘텐츠대상 축제경제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여 담당부서에 표창을 전수했다.

또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탁금지법과 갑질예방을 주제로한 청렴교육과 올바른 예산집행을 위한 세출예산 집행기준 교육도 이어졌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삼일절 연휴기간에도 근무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홍보나 주민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군민들로 하여금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경우가 있다.”라며 “군민들이 군정에 대해 이해하고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수시로 군민들에게 설명하고 홍보하기 바란다.”라는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소방본부, 소통과 공감을 위한 청렴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 소방본부는 25일부터 26일까지 소노캄 거제에서 소방본부와 소방서 청렴·청사·민원 업무담당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공직 가치 확립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워크숍에서는 청렴도 최상위권 유지를 위한 2025년도 소방본부 청렴 중점 시책과 감사·감찰 업무 방향을 안내하고, 청렴의식 정립을 위한 외부 전문강사의 반부패·청렴 특강 등을 진행했다.특히 올해 경상

울진군,‘아이 먼저’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울진군은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 지난 9월 25일 울진초등학교 스쿨존 일대에서‘아이 먼저’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울진교육지원청, 울진경찰서, 울진군녹색어머니회, 울진군모범운전자회 등 관련 유관기간·단체가 동참하여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의식을 높였다. 참석자들은 초등학교 앞 횡단보도에서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보행방법을 안내하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양산시립도서관, 야외도서관, 북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뉴스스텝] 양산시는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책과 친해질 수 있는 독서문화축제를 10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양산시립 중앙도서관 야외광장에서 진행한다.‘책을 읽다, 마음을 잇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축제는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와 함께 독서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야외도서관은 실내가 아닌 야외의 자연 속 공간에서 책을 읽으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사서추천도서를 비롯한 베스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