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예술회관, 10월 무료영화 ‘밀수’ 18일 상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6 13:40:31
  • -
  • +
  • 인쇄
▲ 10월 무료영화 ‘밀수’ 18일 상영

[뉴스스텝] 부안군은 10월 18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30분 하루 2회에 걸쳐 부안예술회관에서 영화 ‘밀수’를 무료로 상영한다.

영화 ‘밀수’는 평화롭던 바닷가 마을에 화학 공장이 들어서면서 일자리를 잃은 해녀들이 밀수판 속으로 휩쓸려 들어가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이 영화는 영화 ‘베를린’, ‘배테랑’, ‘모가디슈’ 등을 연출했던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이다. 김혜수와 염정아의 워맨스부터 조인성, 박정민의 화끈한 액션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캐릭터들의 매력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 요소가 될 것이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로 15세 이상 선착순 입장이며, 공연장 내 음식물 섭취가 금지된다.

부안군 관계자는 “해녀들의 수중액션과 70년대 배경으로 다양한 OST가 함께하니 많은 부안군민이 예술회관을 찾아 영화 ‘밀수’를 관람하며 좋은 시간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