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풍무도서관 청소년 프로그램 ‘찾아봐요 퍼스널 컬러’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3:45:18
  • -
  • +
  • 인쇄
▲ 안내문

[뉴스스텝] 김포시 풍무도서관에서 2024년 생애주기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고등학생 대상 프로그램인 ‘찾아봐요 퍼스널컬러’를 오는 11월 15일, 22일 14시 30분부터 16시 30분까지 2회 운영한다고 밝혔다.

‘찾아봐요 퍼스널 컬러’는 프로그램은 2025 수험생 등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인별 퍼스널컬러 진단 및 약식 컨설팅과 함께, 퍼스널컬러를 바탕으로 한 개인 맞춤 활용 방법을 소개한다. 퍼스널컬러 및 자기경영 이미지 컨설턴트로 상담, 강의 및 행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강예슬 파인드유컨설팅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이번 강의는 2025년 수능을 마치고 사회로 나가는 시기를 앞둔 수험생들에게 퍼스널컬러 진단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청년기로 진입하기 전 자신에게 맞는 이미지 탐색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맞춤 진단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각 기수별 인원은 10명으로 한정되어 있으며, 1기·2기 프로그램 내용이 동일하므로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강의 신청은 10월 31일 17시부터 11월 13일 23시까지로, 김포시 평생교육 플랫폼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천시청소년재단, 청소년 환경의식 함양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포천시청소년재단은 지난 8일 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포천시탄소중립지원센터와 ‘청소년 환경의식 함양 및 지역사회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청소년이 탄소중립의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양 기관은 △청소년 대상 탄소중립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 △친환경 생활 실천 캠페인 △지역사회 탄소저감 활동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김현철 포천시청소

남양주시, 단절된 도시 연결…경의중앙선 복개 핵심 공정 '착착'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경의중앙선 도농~양정 구간 복개공사’의 핵심 단계인 상부 구조물 설치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9일 밝혔다.경의중앙선 복개공사는 상시 열차가 운행되는 선로 위에서 이뤄지는 고난도 사업으로, 특히 선로 상부에 구조물을 설치하는 공정은 전체 공사 중에서도 정밀도와 안전성이 가장 요구된다.이번 공정은 철도로 단절됐던 다산1동과 2동을 물리적으로 연결하는 상징적인 사업이라는 점에서

포천시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포천시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는 9일 영북초등학교 앞에서 등굣길 학생들의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보행 환경 조성을 위한 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캠페인은 어린이 보행자 교통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 청소년 스스로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현장에는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원을 비롯해 영북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영북파출소, 영북면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