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전공업사 이재용 대표, 율곡면에 이웃돕기성금 1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7 13:40:13
  • -
  • +
  • 인쇄


[뉴스스텝] 영전공업사은 27일 율곡면사무소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율곡면 영전에서 영전공업사를 운영하는 이재용 대표는 율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열성적으로 활동중이며 평소 율곡면정 발전과 어려운 이웃돕기에 깊은 관심을 표하고 있다.

이재용 대표는 “율곡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하게 겨울을 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탁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용배 율곡면장은 “율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평소 율곡면을 위해 봉사해주시는 노고는 잘 알고 있다”며 “게다가 이렇듯 캠페인 기간을 맞아 성금을 선뜻 내어주심에 깊이 감사드리고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 잘 전달되도록 신경쓰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율곡면은 기탁받은 성금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세대에 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미리내도서관,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원주시 미리내도서관은 혁신도시 공공기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도시 한 책’ 읽기 릴레이 독서와 야간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프로그램에는 국립공원관리공단 등 8개 기관 직원이 참여했으며, 2025년 원주시 한 도시 한 책 도서 ‘내 마음의 B컷’을 함께 읽고 서평을 작성해 야외 전시회를 개최했다. 또한 공공기관 직원들의 재능기부로 독서 후 토론모임을 진행해 책 읽는 기쁨을 공유하는 자

세종시 부강면, 기부 동참 5개 업소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나눔을 실천하는 관내 사업체 5곳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부강면 지사협은 지난달 30일 노호 카페, 신설집, 스테이인터뷰 노호, 진성민속촌 부강본점(대표 박인천), 파리바게트 세종부강점(대표 이현숙)을 찾아 현판식을 가졌다. 착한가게는 매월 3만 원 이상 일정 금액을 기부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는 사업체를 의미한다. 착한가게를

시흥시, 찾아가는 건강 이동버스 '건강드림 흥카'로 맞춤형 서비스 확대

[뉴스스텝] 시흥시 정왕보건지소는 지난 9월부터 매주 화ㆍ수요일 생활터 중심 찾아가는 건강 이동버스 ‘건강드림 흥카’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9월 30일에는 정왕동 동남아파트를 찾아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현장에서는 혈압·혈당 측정, 체성분 검사 등 기본 건강검사와 상담뿐만 아니라, 치매 조기 검진과 정신건강 상담까지 함께 진행돼 주민들의 건강 전반을 점검할 기회를 제공했다.하반기부터는 치매안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