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대창면, 12번째 따숨가게 현판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13:45:16
  • -
  • +
  • 인쇄
채산농장 따숨가게 참여로 나눔 더하기
▲ 영천시 대창면, 12번째 따숨가게 현판식 개최

[뉴스스텝] 대창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2일 관내 12번째 따숨가게로 참여한 채산농장을 찾아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이며 따숨가게 발굴에 힘써 주는 김봉섭 대창면 강회리 이장이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임준 대표는 “의미 있는 일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김봉섭 민간위원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일에 적극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의웅 대창면장은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도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내어 주심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따숨가게 대표님들과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일에 좋은 시너지를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채산농장은 매월 5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할 예정이며 모아진 정성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저소득가정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산시, 2025년 지역문화 네트워크 활성화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2025년 안산시 지역문화 네트워크 활성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워크숍은 민선8기 핵심 공약인 ‘지역생활문화 네트워크 기반 조성’의 차원에서 추진됐다.워크숍은 안산문화재단 안산문화원 안산예총 안산민예총 안산환경미협 안산예술단 등 지역의 문화예술 기관·단체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산 문화·예술의 발

동해시, 만3세 가정양육아동 소재․안전 전수조사 실시

[뉴스스텝] 동해시는 오는 10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만 3세(2021년생) 아동 중 가정에서 양육 중인 아동(유치원‧어린이집 재원 아동 제외)을 대상으로 아동의 소재와 안전 확인을 위한 전수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초등학교 입학 전 아동의 소재와 안전을 체계적으로 파악할 제도적 장치가 부족한 상황에서, 위기 상황에 놓인 아동을 조기에 발굴하고 양육환경 개선이 필요한 가정에 복지서비스를 지

의성군, 가축전염병 차단 위해 거점소독시설 24시간 운영

[뉴스스텝] 의성군은 특별방역대책기간 도래에 따라 고병원성AI 및 아프리카돼지열병 등 가축전염병 차단을 오는 10월 20일부터 거점소독시설을 24시간 체제로 전환해 운영한다고 밝혔다.거점소독시설은 농장과 축산시설 등에 출입하는 축산차량을 집중 소독하는 시설로, 세척·소독이 어려운 분뇨나 가축 운반 차량의 하부·전·후·측면에 부착된 유기물을 완전히 제거해 가축전염병의 전파를 차단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