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문화재단, ‘진해 별밤 콘서트’ 흥행 예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5 13:50:04
  • -
  • +
  • 인쇄
깊어가는 가을밤의 매력에 풍덩


[뉴스스텝] (재)창원문화재단은 진해를 대표하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획 프로그램으로 2024 창원 포크 뮤직 페스타 ‘진해 별밤 콘서트’를 10월 4일~5일 양일간 19시 30분에 진해야외공연장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깊어가는 가을의 낭만을 한껏 느끼게 될 이번 콘서트의 첫째 날인 4일 공연에는 국내 인기 음악프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최다 우승을 기록한 대표가수 정동하와 JTBC 싱어게인2 TOP3 윤성, 그리고 포크가수 강상준이 출연하여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미로운 목소리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 시킬 예정이다.

특히 정동하는 ‘불후의 명곡’ 2024년 상반기 왕중왕전에도 출연, 최전성기를 맞아 최고의 인기 반열에 서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10월 콘서트에 창원특례시민과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5일에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목소리로 그 시절 낭만을 노래하는 쎄시봉 친구들(조영남, 김세환, 윤형주)이 무대에 선다. 쎄시봉은 1960년대 서울 종로구에서 문을 연 한국 최초의 음악감상실로 당시 국민적 인기를 끌던 팝 음악 유행을 선도하는 유행지이자, 음악인들의 아지트 역할을 한 명소로 유명하다.

쎄시봉 친구들은 섬세하고 달콤한 목소리의 국민가수 김세환, 윤형주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입담을 자랑하는 조영남이 최전성기를 함께한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노래하며, 특히 이번 공연은 기존 쎄시봉의 곡들에 다양한 장르를 크로스 오버해 중·장년 세대는 그 시절의 향수를, 젊은 세대는 그 시절의 음악을 접할 수 있는 노래와 연주들로 여러 세대에 공감되는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창원문화재단 진해문화센터본부 공연기획담당자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벌써 많은 시민께서 관람권 예약을 서둘러 주셨고, 진해의 아름다운 밤바다와 함께 어우러지는 진해야외공연장에서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담은 남녀노소 온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으로 특별기획했으며, 출연 가수들과 함께 야외 공간의 탁 트인 공연장의 밤하늘 쏟아지는 별과 선선한 가을바람이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말했다.

‘진해 별밤 콘서트’는 10월 4일~5일 오후 7시 30분 진해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되며, 관람료는 4일 공연은 전석 40,000원, 5일 공연은 전석 70,000원(7세 이상 관람)이며, 총 공연시간은 인터미션 없이 100분 정도 소요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동구, ‘강동숨;터’ 정식 개관…도심 속 휴식과 소통의 거점 열렸다

[뉴스스텝] 강동구는 9월 11일, 양재대로 1342에 위치한 ‘강동숨;터’의 개관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이날 개관식은 강동구립청소년교향악단의 연주로 시작해 기념사 및 축사, 감사패 수여 등이 이어졌으며, 개관식 후에는 ‘강동시니어 노래자랑’이 열려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강동숨;터는 지상 4층~지하 1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가장 어린 세대를 위한 ‘구립둔촌1동어린이집’(1

횡성군,'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 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횡성군새마을회 주관으로, 12일 11시 공근면을 시작으로 23일 우천면 24일 서원면 25일 갑천면 26일 청일면 29일 안흥면 30일 강림면 10월 1일 둔내면 10월 2일 횡성읍까지 9개 읍·면에

동해안 극심한 가뭄,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가동

[뉴스스텝] 동해안의 극심한 가뭄과 폭염으로 여름철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강원특별자치도는 『2025년 동해안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을 수립ㆍ시행하여, 산불방지 총력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다.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기간 동안 강원특별자치도 산불방지센터에서는 산불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산림청 등 산불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유기적인 상황 관리와 신속한 대응체계를 유지하며, 또한, 산불방지센터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