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갑진년 새해 이웃돕기 성금 잇따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4 13:55:06
  • -
  • +
  • 인쇄
▲ 함양군청

[뉴스스텝] 함양군에 새해를 맞아 이웃돕기 성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다.

군에 따르면 지난 3일 함양군약사회(회장 강귀희)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하여 꾸준한 이웃돕기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함양군약사회 강귀희 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이번에도 이웃돕기 성금 기탁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함양읍 소재 ㈜대하정보통신에서도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상호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실시하겠다.”라고 전했다.

대하정보통신은 지난해 5월에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꾸준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별도의 기탁식은 진행되지 않았으며,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시 금정구, 전통시장 현장방문 및 이용 캠페인 개최

[뉴스스텝] 부산시 금정구는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전통시장 및 대규모점포 등 10개소를 방문하여 민생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인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지역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민생 소통 행보를 펼치고 있다.이번 현장 캠페인은 경기침체 속에서도 묵묵히 지역경제를 지켜온전통시장 상인들과 함께 민생 경제 회복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공

상주 샤인머스켓, 제때 수확해야 명품 된다

[뉴스스텝] 상주시농업기술센터는 상주 대표 과수인‘샤인머스켓’의 경쟁력 제고와 유통 시장 신뢰 확보를 위해 농가에 적기 수확을 당부했다.포도는 수확 후 후숙(미숙과의 성숙)되지 않는 과일로 품종 고유의 당도‧향기‧색깔이 충족될 때 수확해야 한다. 고품질 샤인머스켓의 기준은 당도가 17브릭스 이상이고 머스켓 향이 나며 과피가 녹황색을 띠어야 한다. 수확이 너무 빠르면 품질 저하와 저장장해 우려가 있고, 늦어

울산도서관, 그림책 ‘네 기분은 어떤 색깔이니’원화전시

[뉴스스텝] 울산도서관이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도서관 1층 어린이자료실에서적극적인 독서 참여를 유도하고 독서의 즐거움을 주기 위한 그림책 원화 및 빅북 전시, 독후활동을 마련한다.이번 원화 전시에서는 ‘네 기분은 어떤 색깔이니’ 그림책을 주제로, 누구나 알기 어려운 자신의 감정을 똑바로 바라보고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작품을 선보인다.이 책은 어린이들이 말로 표현하기 힘든 여러 가지 감정을 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