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복지넷분과 여름맞이 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8 14:10:12
  • -
  • +
  • 인쇄
“구이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요 ”
▲ 완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복지넷분과 여름맞이 행사

[뉴스스텝] 완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복지넷분과가 이서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여름맞이 물놀이 행사를 지원해 알찬 하루를 선물했다.

지난 18일 완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복지넷분과는 이서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40여명과 함께 관내 구이면에 있는 아쿠아틱 파크 아마존 워터파크에서 여름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물놀이 지원은 지역복지넷분과 사업으로 진행했으며, 입장료는 워터파크로부터, 아이들 간식 등은 완주지역자활센터 해피트리브레드(제과제빵), 친정엄마(아동급식)로부터 후원을 받아 아이들이 더운 여름 즐겁게 방학을 잘 마무리하고 앞으로도 잘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추진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아동은 “날씨가 너무 더워 친구들과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하니 시원하고 너무 즐거웠다”며 함박웃음을 지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완주군 지역복지넷분과는 지난 5월 아이들 그림그리기 대회 등 아동 등을 위한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며 완주군 지역사회 보장을 위한 활동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북도, 시설9급(토목, 건축) 194명 추가 채용

[뉴스스텝] 충북도는 지난 6월에 실시한 1회 공개경쟁 임용시험 결과와 도내 시․군의 시설직 결원 현황, 그리고 토목․건축 분야의 현안 수요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2026년 제1회 경력경쟁임용시험’을 추가로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추가 시험은 도내 사회기반시설 확충과 공공건축물의 안전관리 강화 등 지역 현안 해결에 필수적인 토목․건축 분야 전문인력을 충원하기 위한 조치로 시설9급 일반토목 128명

충남도 9월 수출 호조…무역수지 1위 견고

[뉴스스텝] 충남도가 세계적인 통상 위기 속에서도 적극적인 수출 지원정책과 주력 산업의 선방을 바탕으로 전국 무역수지 1위와 수출 2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고 23일 밝혔다.‘2025년 9월 충청남도 수출입 동향 보고’에 따르면, 9월 수출액(누계)은 688억 달러, 수입액(누계)은 283억 달러를 기록해 무역수지(누계) 405억 달러 흑자를 달성했다.특히 9월 수출은 103억 달러로 2022년 3월 10

문화도시 홍성, 역에서 만난 일상 속 문화 향유

[뉴스스텝] 홍성군은 지역 일상 속의 문화 향유를 실천하고자 지난 19일 거리공연으로 홍성역을 오가는 군민과 관광객들이 자연스럽게 음악과 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마을누림 공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공연은 피아니스트 김태은, 서아프리카 전통 리듬을 전하는 케타케,에제르 앙상블 세 팀이 함께했으며, 현장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홍성역 특유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관객들에게 따듯하고 감동적인 시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