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 케미 폭발 포스터 비하인드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0 14:05:16
  • -
  • +
  • 인쇄
▲ [사진제공 : 새 일일드라마 '스캔들']

[뉴스스텝] ‘스캔들’이 열정 포텐 터지는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17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스캔들’(연출 최지영 / 극본 황순영 / 제작 오에이치스토리)은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를 다룬 작품이다.

배우들의 역대급 케미를 예고하는 6인 메인 포스터와 13인 단체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스캔들’이 오늘(8일) 한채영(문정인 역)과 한보름(백설아 역), 최웅(서진호 역), 김규선(민주련 역), 전승빈(나현우 역), 진주형(김석기 역), 이병준(민태창 역),

조향기(최미선 역), 황동주(박일중 역), 오영주(고은별 역), 김유이(박지연 역), 김진우(나승우 역), 이시은(이선애 역)의 에너지 넘치는 포스터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지각색의 소품이 준비되어 있는 현장에서 한채영은 팜므파탈 매력의 소유자 문정인으로 분해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그는 프로답게 척척 포즈를 취하며 촬영을 진행,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여유로운 모습의 한채영은 야망과 독기가 드러나는 문정인 캐릭터를 완벽 소화했다.

촬영을 마친 한채영은 “오늘 ‘스캔들’ 포스터 촬영과 개인 촬영을 하고 있다”면서 “캐릭터 느낌 살려서 잘 나오고 있는 것 같다”고 결과물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느낌을 줬던 한채영과 반대로 한보름은 순백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그는 촬영에 앞서 “다 같이 모였는데 너무 설렌다”면서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또한 촬영 중간중간 깨발랄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소품인 팝콘을 먹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방출했다.

한보름은 본격 촬영에 돌입하자 백설아 캐릭터에 완벽 몰입, 아련하면서도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최웅은 여심 홀리는 매력을 발산하며 장난끼 넘치는 모습까지 보여 흐뭇함을 자아냈다.

그는 “오늘 조명이 너무 예쁘고 너무 멋있게 나오는 것 같아서 만족스럽다”며 미소를 지었다. 촬영 중인 최웅의 모습을 본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환호성을 질렀다는 후문.

다음으로 싸늘한 눈빛을 장착한 김규선은 냉미녀 면모를 제대로 선보였다.

또한 전승빈은 스윗한 눈빛으로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었고, 촬영 작가의 칭찬에 쑥스러워하는 등 귀여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진주형은 순정 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물오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작품 안에서 치열한 대치를 벌일 한채영과 한보름은 단체 촬영에 앞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꽁냥꽁냥 무드를 풍기다가도 촬영이 시작되자 강렬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두 사람의 프로패셔널한 모습이 끈끈한 호흡을 보여줬다.

이병준은 최웅과 자연스러움을 위한 나노 단위의 포즈 전환을 실행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촬영이 시작되자 자켓을 벗고 하겠다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이어 화사한 색상의 원피스를 입은 이시은은 범접 불가한 우아함을 풍겼고, 김규선과 진주형, 오영주는 세련된 비주얼을 더해 포스터 촬영 현장을 더욱 빛냈다.

여기에 조향기, 황동주, 김유이, 김진우까지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의문의 죽음을 둘러싼 파격적인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스캔들’은 오는 17일 월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작은 인사가 큰 변화를, 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지도자 교육 개최

[뉴스스텝] 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2일 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유관기관 상담사와 지역 학부모 60여 명을 대상으로 ‘하루 여섯 번의 인사’ 교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청소년과 부모 모두가 함께 행복한 가정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사로 초청된 성태훈 지우상담심리센터 원장은 ‘하루 여섯 번의 인사’를 주제

곡성군, 농촌마을 교통안전 찾아가는 희망복지기동서비스로 지킨다

[뉴스스텝] 곡성군은 지난 18일 죽곡면 건모마을회관에서‘2025년 제20차 찾아가는 희망복지 기동서비스’를 진행하고, 한국교통안전공단 전남본부와 함께 농촌마을 교통사고 예방활동을 추진했다고 전했다. ‘찾아가는 희망복지 기동서비스’는 오지마을을 직접 방문해 다양한 생활밀착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곡성군의 자체 사업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의료·생활·안전 등 총 16개 서비스를 통합 제공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강북교육지원청, 신규 늘봄지원실장 맞춤형 현장 자문

[뉴스스텝] 울산 강북교육지원청은 이달부터 10월까지 신규 늘봄지원실장의 현장 적응력을 높이고자 맞춤형 상담을 운영한다. 이번 자문은 9월 1일 자로 배치된 신규 늘봄지원실장의 초기 업무 적응을 지원하고, 늘봄학교 운영 내실화를 위한 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자문은 신규 늘봄지원실장이 소속된 학교를 직접 찾아가 진행하며, 기존 늘봄지원실장 11명과 신규 늘봄지원실장 6명을 2대 1로 돕는 방식으로 운영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