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을 사랑하는 모임,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2 14:15:16
  • -
  • +
  • 인쇄
100만 원 기탁
▲ 함안을 사랑하는 모임,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뉴스스텝] 함안군은 함안을 사랑하는 모임(회장 김충웅)에서 지난 1일 군청을 방문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함안군수와 함안을 사랑하는 모임 김충웅 회장 및 회원들 등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함안군 관내 저소득 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충웅 회장은 “여러 어려운 사회적 상황으로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들의 삶이 더욱 어려워졌다”며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모두가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조근제 함안군수는 “곧 다가올 명절에는 군민 모두가 편안하고 따뜻한 설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탁해 주신 성금은 소외되고 힘든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함안을 사랑하는 모임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중구, 뿌리축제에서 진드기 매개 감염병 홍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제16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기간 중,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축제 첫날인 26일 뿌리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쯔쯔가무시증 등 주요 진드기 매개 감염병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 리플릿과 홍보물 배부, 현장 안내 등을 통해 예

전북도 음악으로 하나된 노사,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27일 한국소리문화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노사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지난해 첫 출범의 성과를 발판 삼아 기업과 노동자가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졌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 지역 노동자와 경영자, 시민들이 음악으로 하나되어 공감대

가족과 함께 듣는 청소년의 가을 하모니,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0월 25일 온누리아트홀에서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이재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30명의 현 단원 합창 △졸업 단원 독창 △혼성 3중창 등 안무 퍼포먼스를 곁들인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함께, 노래해요’라는 타이틀곡처럼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통해 관객에게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