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이세라, '현재는 아름다워' OST '사랑하는데 아프죠' 31일 전격 발매! 애절한 이별송 탄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9 14:20:12
  • -
  • +
  • 인쇄
▲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뉴스스텝] 가수 제이세라가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감성을 저격한다.

오는 31일 정오 제이세라가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4 '사랑하는데 아프죠'가 발매된다.

'사랑하는데 아프죠'는 서정적이고 애절한 느낌의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고 있는데 이러죠/우린 사랑하는데 아프죠/마음과 달리 차가운 말/나 왜 이러죠' 등 이별 공감을 일으키는 솔직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짙은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OST에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제이세라가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제이세라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감정이 애틋한 선율과 어우러지며 우리들의 마음 속에 깊은 울림을 안겨줄 전망이다.

이번 곡은 정효빈의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와 틱톡에서 화제를 낳고 있는 오시영의 '너무 예뻐'를 작곡한 작곡가 필승불패와 '글로벌 루키' 걸그룹 퍼플키스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한 떠오르는 신예 이주용이 의기투합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제이세라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4 '사랑하는데 아프죠'는 오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최만식 의원, 기초푸드뱅크 피해 구제 요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11일 열린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복지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지침’ 변경으로 혼란과 피해를 겪은 기초푸드뱅크 2곳의 인건비 지원을 추경안에 신속히 반영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최만식 의원은 도에서 배포한 '경기도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안내' 자료의 연도별 지침이 일관되지 않아 현장의 혼선을

수원특례시의회, 시 승격 76주년, KBS 열린음악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11일, 화성행궁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KBS 열린음악회’에 참석해 시 승격 76주년의 의미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었다.이날 열린음악회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김정렬 부의장,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이찬용 도시미래위원장, 윤경선 인사청문특별위원장, 유준숙 의원, 조미옥 의원, 수원시민 등 5천여 명이 함께 자리해 대중음악, 국악, 트로트,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