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소연, 오늘(17일)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두 번째 OST ‘STARLIGHT’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17 14:25:08
  • -
  • +
  • 인쇄
▲ [사진 제공 = 에이앤이 코리아, TOON STUDIO]

[뉴스스텝] 그룹 라붐의 소연이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두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소연이 가창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의 두 번째 OST ‘STARLIGHT (스타라이트)’가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TARLIGHT’는 밝고 희망찬 느낌의 모던팝 록 장르로 WSG워너비에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보이스로 많은 이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이 참여했다.

밤하늘에 빛나는 수많은 별처럼, 우리가 가보지는 못했지만 우리보다 먼저 별이 된 그들처럼 언젠가 그 길의 끝에 도달했을 때 후회가 남지 않도록 시간과 꿈들을 함께 만들어 가보자는 메시지로 극 중 ‘팀 지니’의 마음을 가사에 잘 담아낸 곡이다.

곁에 있는 소중한 인연에 대해 그린 ‘STARLIGHT’는 소연 특유의 청량한 음색과 조화를 이루며 극 전개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적재적소에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STARLIGHT’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이어 방송된다.

소연이 가창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두 번째 OST ‘STARLIGHT’는 17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조희선 의원, 실효성 없는 정책에 30억… 도민 신뢰 저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희선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9월 10일 열린 제386회 임시회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심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의 실효성과 예산 적정성에 대해 강하게 문제를 제기했다.조 의원은 “도민의 문화 접근성 향상이라는 사업 취지는 공감하지만,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유사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경기도의 별도 사업이 중복

농식품부 장관, 동물보호단체와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9월 10일 오후, 서울 하나증권센터에서 주요 동물보호단체장과 동물복지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오는 10월 4일 법정기념일인 제1회 동물보호의 날을 맞이하여 동물복지 강화를 위한 정부의 정책방향을 공유하고 동물보호단체의 건의 사항을 수렴하기 위해 개최됐다. 간담회에는 조희경 동물자유연대 대표, 전진경 동물권행동 카라 대표, 김세현 비글구조네트워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정

[뉴스스텝]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은 일터 혁신의 현장 확산을 위해 「2025년 일터혁신 상생컨설팅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일터혁신’이란 노사 참여를 기반으로 일하는 방식 등을 개선해서 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근로 여건을 향상시키는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말하는데, 정부는 일터혁신을 희망하는 기업에 무료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사업을 통해 일터의 변화를 촉진하고 상생하는 문화 확산을 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