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BC 방송연예대상' 전현무-이이경-강민경, 영화 '범죄도시' 패러디 티저로 티키타카 대방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0 14:20:13
  • -
  • +
  • 인쇄
▲ [사진 제공: '2022 MBC 방송연예대상' 3MC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2022년의 대미를 장식할 예능인들의 파티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을 이끌 전현무, 이이경, 강민경의 달콤살벌한(?) 팀워크가 포착됐다.

오는 12월 29일(목)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대세 예능인들이 모두 모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전했던 순간을 돌아보는 자리다.

앞서 각 분야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줬던 만능 엔터테이너 전현무, 이이경, 강민경이 MC로 만난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 섞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전현무, 이이경, 강민경의 끈끈한 티키타카가 담긴 3MC 티저 영상(https://naver.me/xl1bKo0n)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봉고차 안에서 이이경과 마주친 ‘손석무(손석구+전현무)’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전현무가 하와이안 셔츠를 입고 턱수염을 기른 채 영화 ‘범죄도시’ 속 극악무도한 범죄자 강해상(손석구 분)으로 완벽 변신한 것. 손석구 특유의 분위기를 따라잡기 위해 시종일관 시크한 미소를 유지하는 그의 열정이 코믹함을 더한다.

이어 겁에 질린 이이경을 바라보는 손석무의 의미심장한 시선과 함께 강민경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이 교차되면서 그에게 무언가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질 것을 예감케 한다. 긴장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손석무는 “너 MC 된 거야”라는 짧은 멘트로 그의 MC 합류 소식을 전해 폭소를 안긴다.

티저 영상 속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고 있는 세 사람이 과연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전현무, 이이경, 강민경의 연기력이 짧은 티저 영상의 몰입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던 만큼 예능인들의 축제에 흥을 더할 세 MC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같은 차에 올라탄 전현무, 이이경, 강민경의 찰떡 호흡은 오는 12월 29일(목)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해시‘돌봄시설 잠복결핵 감염자 치료 철저’당부

[뉴스스텝] 우리나라 결핵환자 수가 2024년 기준 1만 7944명으로, 결핵 발생률이 OECD 국가 중 2위를 기록했다. 동해시의 지난해 신규 결핵환자는 58명이며, 결핵환자 접촉자 검사 및 병역 판정검사 등으로 나타난 잠복결핵 감염자는 64명으로 집계됐다. 이 중 14명이 잠복결핵 치료를 시작하거나 완료했고, 약물치료를 거부한 대상자 중 48명은 1년 동안 3개월 마다 추적관찰을 해왔다. 잠복결핵은 체

봉화군 청량산박물관, 2025년 박물관대학 개강

[뉴스스텝] 청량산박물관은 지난 3일 2025년 박물관대학 개강식을 열고 본격적인 교육과정을 시작했다. 올해 박물관대학의 교육과정은 봉화의 역사・고고・민속 등 지역 문화를 다각도로 조명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교육은 오는 10월 29일까지 매주 수요일, 봉화읍 청소년센터 2층 세미나실에 진행된다. 총 8회에 걸친 이번 교육에는 실내 강의뿐 아니라 현장 답사 일정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알차고 풍성한 프로그램

고창원광어린이집 원아, 시장놀이 수익금 101만원 장학금기탁

[뉴스스텝] 고창원광어린이집 원장과 원아들이 지난 8일 고창군청을 찾아 101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고창군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했다. 장학금은 어린이집 원아들이 직접 참여한 ‘시장놀이’ 활동에서 발생한 수익금으로,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실천하는 뜻깊은 기부로 이어졌다.김공임 고창원광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진행한 활동이 지역 학생들을 돕는 의미 있는 나눔으로 이어져 기쁘다”라며 “작지만 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