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제구, 2023년 연동골목시장 고객한마음 상생축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0 14:20:18
  • -
  • +
  • 인쇄
1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경품권 제공, 9월 22일 경품추첨
▲ 2022년 연동골목시장 고객한마음 상생축제(초청가수 박서진)

[뉴스스텝] 연제구는 9월 22일 연동골목시장(연동로8번길 22 일원)에서 문화관광형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고객맞이 감사축제 행사인 ‘2023년 고객한마음 상생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민들은 시장에서 1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제공되는 경품권을 받아 연락처와 이름을 적고 시장 내 비치된 추첨함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8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이다. 경품추첨 행사는 9월 22일 오후 2시 연동골목시장 특설무대(연산1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열리며, 다양한 축하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이 외에도 ‘대한민국 동행축제’ 기간에 맞추어 시장에서 1만 원 이상 물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행운의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은품으로는 온누리상품권, 칫솔세트, 세제세트, 장보기카트, 각티슈, 고급우산 등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준비되어 있다.

9월 22일 오후 2시부터 개최되는 경품권 추첨 행사에는 1등 LED 평면TV, 2등 공기청정기, 3등 압력밥솥, 4등 에어프라이기, 5등 후라이팬 세트, 6~7등 온누리상품권 등 총 45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준비된 ‘현장 노래방’은 현장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국악·타악 퍼포먼스와 트로트 가수 신유, 김유선, 심풍의 신명나는 공연으로 행사 분위기를 한층 북돋을 것으로 기대되며, 많은 인원이 모이는만큼 행사 전반에 안전요원 배치 등 안전사고 예방에도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강재천 연동골목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과 지역사회가 함께 교감하고 소통하는 명품 특화시장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라며 “다양한 콘텐츠와 고객 감사행사로 활기 넘치는 전통시장을 만들어 정겨운 우리동네 단골시장의 면모를 갖추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행사 관련문의는 연동골목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또는 연동골목시장 상인회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일상‧내면 마주한 두 시선… 청주미술스튜디오, 4회차 전시 개최

[뉴스스텝]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는 19기 입주작가 릴레이 프로젝트의 네 번째 개인전을 10월 16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지난 7월부터 시작된 릴레이 프로젝트는 입주작가들의 실험적 창작을 지원하며 2주마다 신작을 선보이는 개인전 형식으로 진행된다. 네 번째 릴레이전은 이주영 작가의 ‘링반데룽’과 전기수 작가의 ‘무음모드’를 스튜디오 전관에서 선보인다.이주영 작가는 도시 공간과 환경 속 공존의 문제를 탐구

충남도, 지역·세계 여성 리더 ‘한자리에

[뉴스스텝] 충남도는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도내 일원에서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와 함께 ‘제10차 세계한인여성회장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지난 5월 도와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의 업무협약 후속 조치로, 재외동포 여성 리더 간 교류·협력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도와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세계 탄소중립을 위한 실천 지금 우리가 시작합니다’를 주제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

광산구,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뉴스스텝] 광주 광산구가 15일 광산문화예술회관 1층에서 2025년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산업안전보건교육을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산업안전보건법’ 제29조(근로자에 대한 안전보건교육)에 따라 참여자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이날 최태근 안전보건공단 강사가 진행했으며, 교육은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산업안전보건법 주요 내용 △현장 사고사례와 원인 분석 △예방 대책 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