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2024'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캠페인 펼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5 14:25:17
  • -
  • +
  • 인쇄
▲ 성주군, 2024'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캠페인 펼쳐

[뉴스스텝] 성주군은 24일 군청 전정에서 국민운동3단체(성주군새마을회, 바르게 살기운동성주군협의회, 한국자유총연맹성주군지회)회원, 경로당행복 선생님, 성주군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캠페인을 펼쳤다.

각종 재난·재해와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국민을 위로하고 서로가 격려하는 국가적 나눔 분위기 조성을 하고자 행정안전부에서 '온기나눔 범국민 캠페인'을 추진하여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성주군은 이번 릴레이에 국민운동 3단체회원, 경로당행복선생님과 더불어 관내 312개소 경로당에 극세사 이불세트 나눔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

오양환 성주군자원봉사센터장은 “오늘 행사에 함께 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나눔 물품이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성주군자원봉사센터에서는 이웃을 위한 나눔실천에 봉사자분들과 함께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행사를 기획하고 동참해 주신 성주군자원봉사센터 관계자분들과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나눔이 또다른 나눔으로 이어지는 등 따뜻한 사랑이 겨울 추위를 녹이고 있다. 오늘을 시작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온기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가족센터, 거붕백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뉴스스텝] 거제시가족센터는 지난 23일 거붕백병원과 지역 내 다문화가족 및 외국인주민의 의료 접근성 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문화 및 외국인가족 등 지역 주민의건강 증진과 의료서비스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한 공동 협력 △지역사회 복지 및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거제시가족센터와 거붕백병원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언어적·정보적 취약

보은군, 충북 최초 시행‘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이 발달장애인의 사회활동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충북도내 최초로 ‘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지원사업을 오는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발달장애인이 사회활동 중 타인에게 신체·재산상 피해를 입힌 경우 피해자에게 보상해 주는 제도로, 발달장애인의 생활 안정과 사회 참여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보은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모든 발달장애인(지

용인특례시 상현2동, 주민 화합 위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28일 상현2동 행정복지센터와 상현공원 일원에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가 이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소실봉문화축제위원회주최로, 주민이 준비하고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소실봉 축제는 예전 느진재 ‘만현’ 마을의 정서를 되살리고 지역 고유의 문화자산을 계승·발전 시키기 위해 매년 이어오고 있다.이상일 시장은 축제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