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데보라' 유인나의 ‘썸’터지는 로코가 온다! ‘달콤 쌉싸름’ 극과 극 반전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07 14:35:20
  • -
  • +
  • 인쇄
▲ 사진 제공 = ENA

[뉴스스텝] ‘보라! 데보라’ 유인나가 최강 연애코치로 돌아온다.

오는 4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연출 이태곤·서민정, 극본 아경,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풍년전파상·오즈아레나)측은 7일, 세상 모든 연애에 통달한 ‘연플루언서(연애+인플루언서)’ 데보라(유인나 분)의 극과 극 반전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다. 밀고, 당기고, 씹고, 뜯고, 맛보며 즐기는 연애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이 현실 공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1·2’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로 재치 가득한 필력을 인정받은 아경 작가가 한 번 더 뭉쳐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 박소진 등 ‘로코 장인’ 배우들이 빚어낼 시너지에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베일을 벗은 반전 포스터는 데보라의 극과 극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위트 넘치고 솔직한 데보라는 여자들의 워너비이자, 베스트셀러 연애서를 보유한 스타 작가이기도 한 ‘만렙’ 연애 코치다.

유명 인플루언서답게 매거진 표지를 장식한 데보라. 그러나 대비를 이루는 두 콘셉트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자신감 넘치는 모습 위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데보라의 미소가 ‘언제나 맑은’ 그녀의 연애 전선을 짐작게 한다. 여기에 손에 든 사탕에 적힌 ‘LOVER? or LOSER!’ 문구는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달리 또 다른 포스터 속 데보라는 ‘짠내’가 폭발한다. 눈물과 마스카라로 얼룩진 얼굴, 깨진 유리잔과 비 내리는 아이콘은 그의 인생에 찾아온 격변을 암시한다.

특히 ‘LOSER? or LOVER!’라고 역전된 문구는 연애코치 데보라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세상 모든 연애에 통달한 최강 연애코치지만, 정작 본인의 연애에는 한 치 앞을 못 보고 제대로 뒤통수를 맞는 데보라. 연애에 실패한 연애코치 데보라의 자존심 회복을 위한 리턴매치가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보라! 데보라’ 제작진은 “연애코치 데보라의 다이내믹한 리턴매치, 각양각색 커플들의 다채로운 로맨스가 현실 공감을 자아낼 것”이라면서 “유인나, 윤현민의 ‘썸’ 폭발하는 연애의 모든 것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수)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천군의회, 주요 사업장 방문 등 제333회 임시회 의사일정 마무리....

[뉴스스텝] 서천군의회는 8일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지난 1일부터 8일간 열린 제333회 서천군의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홍성희 의원 외 1인이 제출한 서천군의회 의원 공무국외출장규칙 전부개정규칙안 서천군의회공인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원안 가결했다.또한 군수가 제출한 서천군 리의 명칭과 구역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지방공무원 여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26년 한국

제주-일본 하늘길 확대 기대…제주 홍보 마케팅 박차

[뉴스스텝] 제주가 일본 직항노선 확대를 통한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지난 4일 제주를 찾은 일본 후쿠오카공항 대표단과 도내 일원에서 교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도와 공사는 제주-후쿠오카 직항노선의 재개 필요성과 노선 활성화를 위한 양 지역 관광교류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후쿠오카공항 대표단은 세화 해녀마을을

제주테크노파크-경주융합회, 관광산업협력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제주테크노파크(원장 지영흔, 제주TP) 기업지원단은 지난 5일 제주벤처마루 회의실에서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 경주융합회와 지역경제 발전과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제주TP와 경주융합회가 공동사업을 발굴하고 지역산업 발전과 중소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것이다. 세부 내용은 지역 중소기업 공동사업 발굴 및 육성지원, 지역기업에 대한 관광 관련 사업의 공유 및 협력활성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