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 1등 도시 경산! 도약을 위한 상상 더하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1 14:35:31
  • -
  • +
  • 인쇄
공무원노조 임원 청렴·소통 간담회 개최
▲ 공무원노조 임원 청렴·소통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경산시와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은 3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청렴 1등 도시 경산’으로 도약을 위한 ‘공무원노조 임원 청렴·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청렴도 향상을 위한 서로의 역할을 이해하고, 청렴하고 건전한 노사문화 정착을 위한 방안을 강구하고 피드백을 통한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그동안의 노조 활동 주요 현안과 애로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공정한 인사와 갑질 문화 근절 등 조직문화 개선 및 청렴 문화 정착 방안에 대해 청렴 당사자인 직원의 관점에서 깊이 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보냈다.

경산시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공직자의 반부패・청렴 의식을 제고하고 시민이 체감하는 청렴 활동을 강화해 시민에게 신뢰받는 ‘청렴도시 경산, 시민중심 행복경산’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이상현 위원장도 “청렴한 조직은 한 사람의 노력만으로 만들어질 수 없는 만큼 모든 직원이 함께 소통하고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중구, 뿌리축제에서 진드기 매개 감염병 홍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제16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기간 중,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축제 첫날인 26일 뿌리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쯔쯔가무시증 등 주요 진드기 매개 감염병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 리플릿과 홍보물 배부, 현장 안내 등을 통해 예

전북도 음악으로 하나된 노사,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27일 한국소리문화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노사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지난해 첫 출범의 성과를 발판 삼아 기업과 노동자가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졌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 지역 노동자와 경영자, 시민들이 음악으로 하나되어 공감대

가족과 함께 듣는 청소년의 가을 하모니,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0월 25일 온누리아트홀에서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이재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30명의 현 단원 합창 △졸업 단원 독창 △혼성 3중창 등 안무 퍼포먼스를 곁들인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함께, 노래해요’라는 타이틀곡처럼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통해 관객에게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