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제1회 꿈나무 사생대회 시상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6 14:46:00
  • -
  • +
  • 인쇄
▲ 밀양시, 제1회 꿈나무 사생대회 시상식

[뉴스스텝] 밀양시는 지난 25일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내 반려동물지원센터에서‘제1회 밀양·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꿈나무 사생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밀양반려동물지원센터(센터장 임인채)는 지난 19일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서 제1회 밀양·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꿈나무 사생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가한 300여 명의 어린이가 그린 그림을 연령대별로 나누고,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해 25일 시상했다.

대상은 밀신어린이집 김서준, 최우수상은 원광유치원 이지우, 우수상은 한사랑어린이집 서하온 어린이 외 11명에게 수여됐다.

최병옥 축산과장은“꿈나무 사생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고 건전한 반려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마포구, 추석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지원

[뉴스스텝]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9월 21일 오전, 월드컵경기장 남문 맞은편에서 열린 자동차 무상점검 현장을 방문했다.이번 무상 점검은 마포구의 후원 아래 서울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마포구지회가 주관해 10시부터 16시까지 진행됐으며, 추석을 앞두고 구민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전문 자격증과 숙련된 기술을 갖춘 정비원 30명이 참여해 차량의 엔진 상태, 점화계통, 벨트류, 변속기, 타이

광주광역시, 영호남 문화예술 교류로 동서화합 실현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전라남도와 함께 영호남지역 문화예술관광 교류를 통해 지역 간 화합과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2025 동서화합 영호남 문화예술관광박람회’를 19일부터 21일까지 담양종합체육관 일원에서 개최했다.지난해 이어 두 번째 열린 이번 박람회는 동서화합을 위한 축제의 장 마련을 위해 광주, 전남, 대구, 경북 4개 광역지자체가 힘을 모아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영호남 50여개 광역·기초단체와

수원시 치매안심센터, 연무동·매탄4동에서 치매인식개선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수원시 치매안심센터가 19일 연무동 반딧불이시장, 20일 매탄공원에서 치매인식개선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에는 장안구보건소와 영통구보건소 관계자, 지역 주민 참여했다.보건소는 치매예방 교구 체험(OX퀴즈 등)을 진행하며 치매안심마을을 알리고 치매안심센터 사업을 홍보했다. 또 치매파트너 교육을 하고, 주민들에게 등록을 권했다.수원시 관계자는 “치매에 대한 올바른 인식이 확산되도록 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