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로케이션 영화‘필사의 추격’ 도민 초청 시사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4:40:48
  • -
  • +
  • 인쇄
감동+액션+코믹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 박성웅,곽시양,손종학 배우 무대인사 확정!
▲ 로케이션 영화‘필사의 추격’ 도민 초청 시사회 개최

[뉴스스텝] 오는 8일 19시 롯데시네마 연동에서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의 로케이션 지원 작품 영화'필사의 추격(감독: 김재훈)'이 제주에서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진흥원의 로케이션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제작․배급사 TCO(주)더콘텐츠온과 함께 마련했다.

특히, 주연배우 ‘박성웅’,‘곽시양’과 ‘미생’의 마부장으로 잘 알려진 조연배우 ‘손종학’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영화 '필사의 추격'은 종달, 세화를 비롯하여 의귀리 일대에서 촬영됐으며, 행동파 형사 ‘조수광(곽시양)’과 변장 사기 달인 ‘김인해(박성웅)’가 불법적으로 제주에 자리를 잡으려는 흑사회 보스 ‘주린팡(윤경호)’을 검거하기 위해 펼쳐지는 코믹, 액션 장르 영화이다.

연출을 맡은 김재훈 감독은 “제주 마을의 정서와 공기까지 관객분들께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촬영에 임했다”라고 제작 비하인드를 전한 만큼 이번 제주 시사회에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진흥원 황태윤 팀장은“제주 촬영으로 도민분들의 협조가 이루어진 만큼 감사의 의미로 시사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도민분들의 문화 향유와 더불어 아름다운 제주 콘텐츠를 알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사회는 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일은 8월 2일 08시부터로 선착순 마감된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