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日 스케줄 마치자마자 ‘영스트리트’ 출연…권은비와 ‘의리’ 입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2 14:55:04
  • -
  • +
  • 인쇄
▲ [사진 =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텝] 그룹 에이핑크(Apink) 김남주가 권은비와 찐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김남주는 지난 1일 방송된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의 ‘은비의 선톡’ 코너에 펜타곤 진호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김남주는 ‘영스트리트’ 하차를 앞둔 DJ 권은비에게 풍선으로 만든 꽃다발을 선물하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함께 풍선 꽃다발을 들고 포즈를 취하며 추억을 남긴 김남주는 “출연 제안을 받고 일본 스케줄을 마치고 귀국하는 당일이었음에도 꼭 오고 싶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남주와 권은비, 진호의 친분은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서부터 시작됐다. 김남주는 권은비의 첫인상에 대해 “비에 젖은 강아지 같아서 챙겨주고 안아줘야 할 것 같았다”고 말했고, 권은비도 “김남주가 정말 많이 챙겨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두 사람은 골프 예능으로 공통 분모를 형성했고, “레슨을 받고 실력을 쌓고 싶은데 아직 실행에 못 옮기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김남주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를 소환했다. 한 청취자가 기억에 남는 넘버를 불러달라고 하자 바로 떠오르는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공연장으로 만든 것. 또한 김남주는 뮤지컬 출연 당시의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웃음을 줬다.

김남주는 코너 속의 코너로 ‘찐친’ 권은비에 대한 퀴즈를 풀었다. 김남주는 권은비의 생일과 반려견 이름, 못먹는 음식, 혈액형, ‘영스트리트’ 첫방송 날짜 등을 정확히 맞혀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김남주는 에이핑크 완전체 활동은 물론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폭넓은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9월 16일 거창전통시장에서 올해 세 번째 군민 행복토크 개최

[뉴스스텝] 거창군은 지난 16일 거창전통시장에서 올해 세 번째인 ‘9월 군민 행복토크’를 개최해 군수와 군민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구인모 거창군수를 비롯한 국장 등 관계 공무원과 시장을 방문한 군민 등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시장 불편 사항 개선 △폐교 활용 맨발걷기길 조성 △용수로 제방 둑 보수 건의 등 다양한 건의 사항이 나왔다. 구 군수와 관계 공무원들은 주민들과 질

목포시의회 고경욱 의원, 제400회 임시회에서 대표발의 조례안 3건 본회의 통과

[뉴스스텝] 목포시의회 고경욱의원(연산동 ․ 원산동 ․ 용해동)은 '목포시 세화진흥에 관한 조례안', '목포시 벤처산업 및 기업육성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목포시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을 대표발의하여 제40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통과했다.'목포시 세화진흥에 관한 조례안'은 세화의 창작과 향유를 촉진하기 위하여 지속가능한 목포시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대전 퍼스트 펭귄들 도전 응원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16일 욧골문화공원(유성구 궁동)에서 개최된 2025 스타트업 코리아 투자위크에 참석해 창업기업의 거침없는 도전과 전진을 응원했다.이날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지역대학 총장, 투자·금융사, 유관기관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 소개영상을 시작으로 주요내빈 축사, 개막 퍼포먼스,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조원휘 의장은 “IT의 전설 스티브잡스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