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2025년 문화예술단체 보조금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6 14:40:18
  • -
  • +
  • 인쇄
공모 신청 접수는 보탬e를 통해 1월 16일부터 2월 5일까지
▲ 025년 문화예술단체 보조금 지원사업 설명회

[뉴스스텝] 순천시는 오는 17일 오후 3시 삼산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순천시 문화예술단체를 대상으로 ‘2025년 순천시 문화예술단체 보조금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사업의 중점 추진 방향과 보탬e 사용 방법 등을 설명하고, 지역 예술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순천시가 글로벌 문화산업의 메카로 도약하는 문화도시 원년 인만큼 이와 연계한 새롭고 창의적인 문화예술사업이 많이 모집될 수 있도록 독려할 계획이다.

2025년 문화예술단체 보조금 지원사업 공모 신청 기간은 2월 5일까지이며, 지방보조금관리시스템(보탬e)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업설명회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당일 현장 등록 후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 문화예술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세계 최고 도시와 경쟁하는 글로벌 문화산업의 메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문화도시 추진 파트너로서 순천을 빛내줄 지역 예술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도, 이달의 농촌체험휴양마을에 광양 섬진강끝들마을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광양 진월면의 섬진강끝들마을을 9월의 농촌체험휴양마을로 선정했다.섬진강끝들마을은 섬진강을 따라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예술·문화가 어우러진 복합 체험형 마을이다.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농촌 힐링 명소다.특히 섬진강 자전거길과 맞닿은 대규모 유채꽃밭은 지역을 대표하는 봄 풍경으로 유명하지만, 가을의 들녘 풍경 또한 여행객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마을의 핵심 공간은 폐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 청소년성문화센터 ‘2025년 성교육자원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개최

[뉴스스텝]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원장 김자중) 청소년성문화센터는 9월 11일 충북미래여성플라자에서 ‘2025년 성교육자원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워크숍은 성교육 활동가들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충북 도내 청소년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실효성 있는 성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특강은 대구여성인권센터 정박은자 사업감사가 맡았으며, 성매매 현장의 구체적 사례와 사회적 맥락을 조명하며 청소

충청광역연합, 2025년 충청권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 성료

[뉴스스텝] 충청광역연합(연합장 김영환)은 11일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에서‘2025년 충청권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설명회는 충청광역연합과 국토교통부가 공동 주최했으며, 충청권 이전공공기관 및 산하 출자・출연기관 50개 기관과 취업을 준비하는 2,000여 명의 지역인재가 참여하여 기관별 채용정보와 직무소개를 제공하는 대규모 채용설명회로 진행됐다.채용부스에서는 참여기관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