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양산시 동면 면민 한마당축전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8 15:10:06
  • -
  • +
  • 인쇄
▲ 제17회 양산시 동면 면민 한마당축전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양산시 동면은 지난 16일 토요일 금산근린공원에서 ‘제17회 동면 면민 한마당축전’을 개최했다.

이날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약 1,000여명의 동면민이 함께한 가운데, 14시부터 진행된 식전행사에서는 캘리그라피,데코덴 등의 체험부스와 프리마켓을 운영했다.

1부 행사에서는 댄스, 버블·풍선·마술쇼, 줌바댄스, 풍물, 태권도시범단, 초대가수의 공연, 개회식에 이어 진행된 2부 행사에서는 난타쇼, 양산 학춤, 천극 변검쇼 및 초대가수의 공연이 이어졌다. 휴일에 가족 단위로 참여한 동면 주민들의 적극적 호응에 힘입어 소통과 대화합의 장을 펼쳤다.

김종덕 동면장은 “이번 면민 한마당 축전은 이웃 간의 정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한 뜻깊은 자리였다”며 “비가 많이 옴에도 많은 면민들이 참석해주셔서 뜻깊은 자리가 됐다. 행사 준비로 노력해주신 김한수 동면문화체육회장과 회원, 새마을부녀회, 주민자치회 및 각 유관단체 그리고 적극 참여해주신 면민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산시는 16일 하양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북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행사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어울리는 스포츠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경산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북 각 시‧군을 대표하는 선수 및 임원 210여 명이 참가했다.

고성군 ‘밝은 눈, 행복한 삶 무료 안검진’ 운영

[뉴스스텝]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은 어르신들의 시력 향상과 실명 예방을 위해 오는 10월 20일(월) 고성군보건소 3층 교육실에서 ‘밝은 눈, 행복한 삶을 위한 무료 이동 정밀 안검진’을 실시한다.대상자는 60세 이상 어르신 150명(저소득층 우선) 선착순으로 시력, 굴절, 안압, 세극등현미경 등 정밀 검사 및 질환 상담 등을 진행한다.이번 검진은 한국실명예방재단 안과전문의, 의료진 등 7명

충북도, 위원회 성별균형 달성률 89.0%, 전국 상위권 차지

[뉴스스텝] 충북도는 16일 도의회청사 워크숍룸에서 '2025년 제6차 충청북도 양성평등위원회'를 열고, ‘양성평등기금 운용계획 심의’와 함께 도내 위원회 성별균형 현황 점검 결과 및 성평등 정책 성과를 보고했다.이번 회의에서는 △2026년 양성평등기금 운용계획(안) 등 2건의 심의 안건과 △여성가족부 대통령상 2관왕 수상 보고, △2024년 지자체 위원회 성별참여 현황 점검 결과, △충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