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용암면형제참외농장, 100만원 성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8 15:06:07
  • -
  • +
  • 인쇄
▲ 성주군 용암면형제참외농장, 100만원 성금 기탁

[뉴스스텝] 용암면형제참외농장에서는 12월 15일,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용암면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쌍둥이처럼 닮은 두 형제는 따뜻한 마음까지 닮아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용암면형제참외농장은 배정욱(42세), 배진욱(41세) 두 형제가 참외 60여동을 재배하며 운영하고 있으며 탁월한 관리로 농사까지 멋지게 지어 금년에도 상품성이 뛰어난 참외를 생산했다.

배정욱씨는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일을 고민하다 성금을 내게 됐다.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힘든 상황에 있는 분들 모두 따뜻한 연말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주민호 용암면장은 “젊은 청년들이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져주어 너무 든든하다. 개인이 기부하기가 쉽지 않은데 나눔에 동참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에게 잘 쓰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점검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은 2025년 10월 1일 죽도동 일대에서 포항북부경찰서와'2025년 2학기 개학기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점검'을 실시했다.이번 합동점검은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학교 주변의 PC방, 편의점 등 청소년 출입이 잦은 업소를 직접 방문하여 유해환경 실태를 점검했다. 특히 청소년 대상 출입·고용 제한 준수 여부, 술

대구 서구, 추석 명절 장보기 행사 및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추진

[뉴스스텝] 대구 서구청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는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 속에 공무원, 유관 기관 단체, 상인회 등이 함께 참여해 제사용품과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며 힘을 보탰다

류한국 서구청장, 서대구역‘일일 명예역장’위촉

[뉴스스텝] 대구 서구청은 10월 2일 코레일 대구본부와 함께 ‘추석맞이 고객 감사 행사’에 참여해, 서대구역에서 귀성객과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서대구역 역사 이용객 500만 명 돌파에 대한 감사의 뜻과 함께,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즐겁고 안전한 여행길을 선물하기 위해 서구청, 코레일 대구본부, 대구교통공사가 함께 마련한 자리이다. 이날 류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