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상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행사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8 15:20:07
  • -
  • +
  • 인쇄
▲ 진주시 상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행사 실시

[뉴스스텝] 진주시 상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8일 관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개최된 행사는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과 면역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전달하며 더운 여름철 안부 확인 및 건강상태 모니터링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물가가 너무 올라 삼계탕 사 먹기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맛있는 삼계탕을 먹을수 있게 되어 너무 고맙다”며 연신 고마움을 표현했다.

윤대성 위원장은“정성껏 준비한 영양 가득 삼계탕을 드시고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한 봉사를 지속해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인엽 상봉동장은 ‟항상 이웃사랑에 솔선수범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음식에 담긴 건강함이 어르신들에게 잘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꿈틀 제1회 ‘손에 손 잡고 청소년축제 ’ 10월 26일 개최

[뉴스스텝] 홍천군은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청소년 공간 꿈틀에서 “제1회 꿈틀 청소년 축제‘가 10월 26일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영귀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국비 70%, 군비 30%)은 2020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되어 아이들꿈터(꿈틀), 복지회관 리모델링, 산책로 정비 등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추진됐다. 청소년 공간 꿈틀은 지역 청소년들을

금산군,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사업 박차

[뉴스스텝] 금산군은 추부면 장대2지구 하수관로 정비 실시설계가 완료됨에 따라 올해 본격적인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해당 지역은 하수관로가 없어 주민 불편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총 50억 원을 투입해 정비를 추진한다.군은 사업승인인가 고시 이후 연내 공사를 착수해 오는 2027년 사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하수처리 효율이 크게 향상돼 지역 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됐다.군

‘아이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하루!’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 신나는 개막!

[뉴스스텝] 제25회 곡성심청어린이대축제가 지난 23일부터 곡성섬진강기차마을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쁘띠벨 공연단과 지역 어린이 200여 명이 참여한 개막퍼레이드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올해 퍼레이드 주제는 ‘출동! 귀염뽀짝 어벤져스’로 복고풍의 의상을 착용한 아이들이 신나는 춤과 함께 퍼레이드를 함께했다.24일 금요일에는 오후 4시와 5시 반에는‘EBS 이벤져스’준비되어 있고, 25일 토요일에는 오후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